LF 헤지스 액세서리, 2020년 봄여름 신제품 선출시
LF 헤지스 액세서리, 2020년 봄여름 신제품 선출시
  • 이진숙 기자
  • 승인 2019.11.11 1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LF 제공>

생활문화기업 LF의 캐주얼 액세서리 브랜드 헤지스 액세서리가 2020년 봄·여름(SS) 시즌 주력 신제품 하퍼백 라인을 11일 선출시한다.

헤지스 액세서리는 지난 3월 해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CD)로 미국 출신의 유명 핸드백 디자이너 나타샤 드마이어를 영입해 제품의 디자인과 품질을 고급화하는데 집중해왔다.

하퍼백 라인은 고급스럽고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가죽의 부드러운 질감이 돋보이는구조적인 디자인에 헤지스를 상징하는 알파벳 ‘H’와 ‘Z’를 결합한 새로운 로고의 금속장식을 포인트로 활용했다.
2020SS 시즌 유행할 만다린 오렌지색을 중심으로 브라운, 베이지 색상을 조화롭게 배치해 따뜻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더했다.

수납 공간이 우수한 토트백, 버켓 크로스백, 사첼백 총 3종으로 출시됐다.

헤지스 액세서리는 하퍼백 라인 출시를 기념해 이날부터 오는 30일까지 LF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LF몰에서 해당 제품 구매 시 10% 할인 쿠폰과 5% 선 마일리지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와 함께, 브랜드 전속 모델 징징유와 함께 하퍼백 라인 관련 다양한 스타일링 콘텐츠를 제작해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한편, 헤지스 액세서리의 2020SS 시즌 신제품 하퍼백 라인은 전국 헤지스 액세서리 매장, LF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