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주류, 새해소망 담은 '처음처럼 공감라벨' 이벤트 진행
롯데주류, 새해소망 담은 '처음처럼 공감라벨' 이벤트 진행
  • 김기환 기자
  • 승인 2019.12.30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롯데주류 제공>

롯데주류는 다가오는 경자년 새해를 맞아 ‘처음처럼 공감라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처음처럼 라벨 이벤트는 젊은 층을 중심으로 남들과 다른 독창적인 아이템을 선호하는 트렌드가 퍼지고 있는 점을 착안해 자신만의 개성있는 문구를 담은 소비자 맞춤형 소주 라벨을 제공하는 소비자 프로모션이다.

롯데주류는 신년을 맞아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근하신년’, ‘소원성취’, ‘작심만일’, ‘사랑가득’, ‘경자안녕’ 등 한해를 마무리하고 행복을 기원하는 문구들로 라벨을 제작했다.

라벨 디자인 또한 쥐띠 해를 기념해 쥐 캐릭터를 활용했다.

이번 이벤트는 1월 첫째주까지 라벨이 구비된 롯데마트, 홈플러스 등 전국 일부 대형마트에서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