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맛, 색상, 풍미 등을 한층 높인 ‘치즐링’ 출시
BBQ 맛, 색상, 풍미 등을 한층 높인 ‘치즐링’ 출시
  • 김현 기자
  • 승인 2020.01.07 22: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BBQ 제공>

제너시스BBQ가 맛, 색상, 풍미 등을 한층 높인 ‘치즐링’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특히 BBQ는 ‘치즐링’의 가격을 당초 1만9000원에서 1만6500원으로 낮춰 보다 많은 고객들이 치킨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최근 커피, 햄버거 등 물가가 전방위로 오르는 가운데 주요 메뉴 가격을 내린 것은 BBQ가 처음이다.
치즐링은 ‘치즈’와 ‘시즈닝’, 버무림을 뜻하는 ‘텀블링’의 합성어다. 체다 치즈와 마스카포네 치즈의 풍미를 즐길 수 있도록 트렌드와 식감을 고려한 치킨 제품이다.

신제품은 BBQ의 세계식문화과학기술원에서 지난 1년간 자체 개발한 특제 치즈 파우더를 사용했다. 100%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유를 원료로 한 비비큐 올리브오일로 튀긴 치킨에 골고루 뿌려 달콤하고 진한 치즈맛을 구현했다.

구매 고객은 달콤함을 더하는 ‘비비소스’와 매콤달콤한 ‘시크릿양념소스’를 둘 다 제공받아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다.

BBQ가 ‘치즐링’의 품질은 높이면서 가격은 낮춘 것은 경쟁 치킨 프랜차이즈들과 차별화를 꾀하기 위해서다.

BBQ 관계자는 “‘치즐링’은 ‘단짠 맛’으로 청소년과 젊은 여성층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며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치즐링’이 올해 국내 치킨시장을 강타 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