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롯데 웨딩 위크’ 행사 진행
롯데백화점, ‘롯데 웨딩 위크’ 행사 진행
  • 김기환 기자
  • 승인 2020.02.14 1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롯데백화점 제공>

롯데백화점이 오는 23일까지 ‘롯데 웨딩멤버스’ 고객들을 대상으로 백화점 전점에서 ‘롯데 웨딩 위크’ 행사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롯데백화점 웨딩멤버스는 가입 후 9개월 간 백화점 전점에서 구매한 금액을 웨딩 마일리지로 적립해 적립기간 종료 후 5~7% 상당의 상품권을 제공하고, 결혼 준비 컨설팅과 함께 다양한 상품 및 문화 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이번 ‘롯데 웨딩 위크’는 더블마일리지 혜택(마일리지 두 배 적립), 100% 당첨 경품, 특별 프로모션 등 결혼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더블마일리지 이벤트’는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들이 웨딩 시즌에 많이 구매하는 해외 패션·가전·가구 등 카테고리 내 총 17개 브랜드(삼성·LG·티파니·불가리·오메가 등)와 강남점에 운영 중인 프리미엄 리빙샵 '더콘란샵'의 상품을 구매한 웨딩멤버스 고객에 한해 마일리지를 두 배로 적립해 주는 행사다.

또 웨딩 위크 기간 중 행사 이벤트 신청 후 웨딩 마일리지를 10만원 이상 적립한 고객에 한해 ‘소프라움 구스이불’(50명), ‘롯데백화점 모바일 5만원 상품권’(100명), ‘웨딩 마일리지 1만점’을 증정하는 100% 당첨 경품 행사를 연다.

웨딩 관련 50대 브랜드 상품들을 최대 40% 할인하는 ‘웨딩 e쿠폰’도 증정한다. 또 내달 15일까지 롯데 웨딩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예약이 가능한 ‘특별한 스드메’ 이벤트를 진행해 웨딩 인기브랜드를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