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아떼, 국내 최초로 비건 아이섀도 출시
LF 아떼, 국내 최초로 비건 아이섀도 출시
  • 이진숙 기자
  • 승인 2020.02.26 13: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LF 제공>

LF의 여성 화장품 브랜드 ‘아떼’가 비건 아이섀도 신제품 ‘어센틱 폴인 아이즈’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식물성 원료를 배합한 성분을 기반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성분은 순하지만 가볍고 부드럽게 피부에 밀착되어 장시간 무너지지 않는 메이크업을 구현한다.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매트 제형부터 반짝이는 글리터 제형까지 다양한 질감이 한 팔레트로 기획되어 음영부터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손쉽게 완성할 수 있다.

아떼는 아이섀도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내달 8일까지 LF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LF몰 및 현대백화점 판교점 매장에서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떼 제품을 구매하는 전 고객을 대상으로 정상가 1만5000원 상당의 퍼프 ‘글로우 하트 블렌더’를 제공하며, 어센틱 폴 인 아이즈 구매 시에는 ‘글로우 리프트 파운데이션(5㎖)’을 추가로 증정한다. 아떼 제품 2개 이상 구매 시에는 ‘더블 리프트 트라이얼’ 4종 키트를 제공한다.

또 LF몰에서는 국내 최초 비건 립밤에 대한 인기로 완판돼 구매가 어려웠던 아떼의 베스트셀러 ‘어센틱 립 밤’ 브레이브(04호) 색상에 대한 예약판매를 27일 오전 10시까지 단독으로 진행한다.

예약판매 기간 동안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폼(20㎖)과 오일(20㎖)로 구성된 ‘핑크 비타 클렌징’ 2종 키트를 추가로 증정한다. 예약판매 제품은 28일부터 순차적으로 배송된다.

이 외에도 LF몰에서는 내달 29일까지 아떼 화장품을 구매하고 포토 상품평을 작성하는 고객 중 20명을 추첨해 정상가 5만5000원 상당의 ‘어센틱 리차징 오버나이트 마스크(50㎖)’를 증정한다.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