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사계절 의류청정기 싱글케어 출시
코웨이, 사계절 의류청정기 싱글케어 출시
  • 이진숙 기자
  • 승인 2020.03.16 14: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코웨이 제공>

코웨이는 봄철 미세먼지 시즌에 맞춰 '사계절 의류청정기 싱글케어(모델명 FW-01)'를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 제품은 의류 관리와 의류 건조 기능을 모두 갖췄다. 의류 관리는 총 4단계로 진행된다. 첫 번째 단계는 ‘3웨이 파워 블로윙 시스템’을 적용해 옷의 겉과 안감에 묻은 미세먼지는 물론 냄새와 주름까지 케어한다.

이 시스템은 코웨이 핵심 경쟁력인 ‘에어 케어’ 기술을 적용한 파워 에어샷으로 옷의 큰 먼지를 털어내고, 에어샷 옷걸이에서 분사되는 강력한 공기로 안감의 먼지까지 털어낸다. 에어 서큘레이션을 통해 내부에 남은 먼지까지 흡입해 깔끔하게 마무리한다.

두 번째 단계는 미세한 나노 미스트를 옷에 분사해 옷감에 흡수된 미세입자가 잔여 먼지와 냄새 입자를 씻어내며 살균한다. 세 번째 단계는 옷을 저온에서 빠르게 건조시켜 섬세한 소재의 옷도 옷감 손상 없이 뽀송하게 관리한다. 네 번째 단계는 다시 한번 3웨이 파워 블로윙 시스템이 작동해서 내부에 남은 먼지까지 깔끔하게 정리한다.

싱글케어의 의류 건조 기능의 경우 구김과 소음이 적은 것이 특징이다. 셔츠·자켓·면바지·청바지 등 세탁 후 탈수한 세탁물을 의류청정기 옷걸이에 걸고 의류 소재에 맞는 전용 코스를 선택하면 저온 제습 건조가 진행된다.

장정규 코웨이 리빙케어팀장은 “사계절 의류청정기 싱글케어는 봄철 미세먼지와 황사철에 의류에 묻은 먼지는 물론 주름과 냄새를 제거해주고 자주 빨아야 하는 의류의 건조까지 한 번에 해결해주는 의류 케어 토털 제품”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