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비타페어C 잡티 세럼’ 출시
네이처리퍼블릭, ‘비타페어C 잡티 세럼’ 출시
  • 이진숙 기자
  • 승인 2020.03.23 18: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제주 그린 레몬 추출물 79.9%를 함유해 칙칙해진 피부를 환하고 매끄럽게 가꿔주는 ‘비타페어C 잡티 세럼’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 제품의 핵심 성분인 제주 그린 레몬은 일반 레몬보다 비타민C 함량이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무농약 인증뿐 아니라 잔류 농약에 대한 검사까지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그린 레몬의 유효 성분이 파괴되지 않도록 저온에서 24시간 담가 천천히 우려내는 콜드브루 공법을 적용해 유익 성분을 온전히 담아냈으며, 시카 성분을 더해 잡티 케어는 물론 탄탄한 피부결까지 한 번에 케어할 수 있다.

‘비타페어C 잡티 세럼’은 공인 임상 기관에서 진행한 색소 침착, 멜라닌, 피부결 등 9가지 인체적용 시험을 완료했다. 그 결과 ‘제품 1회 사용 직후 피부결이 매끄러워졌다’ 95%, ‘제품 1주 후 칙칙한 피부톤이 균일하게 환해졌다’ 100%, ‘제품 사용 2주 후 잡티, 기미, 주근깨가 옅어졌다’ 95.5%의 높은 수치를 나타내며 효능을 검증 받았다.

네이처리퍼블릭은 ‘비타페어C 잡티 세럼’ 출시를 기념해 본품과 함께 세럼과 젤 크림 10㎖ 샘플을 함께 담은 기획세트로 선보이며, 2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