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민 사장님, 은행 대출이자·통신비·방역비 혜택 누리세요"
"배민 사장님, 은행 대출이자·통신비·방역비 혜택 누리세요"
  • 김기환 기자
  • 승인 2020.05.25 1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달의민족 입점 업소라면 비상금 대출이자와 폐쇄회로(CC)TV·인터넷 통신비를 지원받을 수 있게 됐다.

국내 배달 애플리케이션(앱) ‘배달의민족’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은 배달의민족·배민라이더스 입점 업주를 대상으로 제휴혜택 확대 행사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제휴혜택 프로모션에는 하나은행 비상금대출, LG유플러스 지능형 CCTV·인터넷 서비스, 휴엔케어 해충방제 서비스 등이 포함됐다.

우아한형제들이 기존에 제공하던 제휴혜택 중에서 점주에게 반응이 좋았던 프로그램의 혜택 범위를 넓힌 것이 특징이다. 우아한형제들과 각 제휴사는 5월 서비스 신규 가입자는 물론 기존 이용자에게도 추가 혜택을 제공하거나 특정 기간 이용료를 지원한다.

우선 배달의민족 입점 업주들은 하나은행 대출 이자 지원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됐다. 기존 하나은행 비상금 대출 프로그램은 소득과 관계없이 신용등급 6등급 이상이면 비교적 저렴한 금리로 최대 300만 원까지 대출할 수 있었다.

이번 행사로 신규 가입 업주는 5월 한 달간 대출 이자를 지원받고, 기존 가입 업주는 지난 4월부터 5월까지 2개월간 대출 이자를 받을 수 있도록 혜택이 확대됐었다. 대출이자 지원 비용은 우아한형제들이 부담한다.

통신비 부담도 줄어든다. 기존 LG유플러스 지능형 CCTV, 인터넷 제휴혜택은 CCTV와 인터넷을 동시에 신청할 경우 월 이용료를 각각 약 56%, 23%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었다. 이번 행사를 통해 신규 가입하는 업주는 가입일로부터 3개월 이용료를 지원받고, 기존 가입 업주는 3월~5월까지 3개월 이용료를 배달의민족 비즈머니로 돌려받을 수 있다.

나아가 전문 해충방제 기업 휴엔케어는 해충방제 서비스 이용료를 업계 평균 금액 대비 40% 저렴하게 제공한다. 이번 혜택을 통해 신규, 기존 가입 업주 모두 최초 1개월 서비스 비용을 무료로 지원받을 수 있다.

이 밖에 우아한형제들은 온라인 심리상담 플랫폼 마인드카페 제휴혜택을 새롭게 선보였다. 행사 기간 중 배달의민족 입점 업주 선착순 1000명에게 심리상담 무료이용 쿠폰을 지급한다.

이번 행사는 배달의민족 광고 서비스를 이용하는 업주라면 누구나 '배민사장님광장'에서 신청할 수 있다.

우아한형제들 관계자는 “이번 제휴혜택 프로모션은 배달의민족 입점 업주분들께 업소 운영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준비했다” 며 “앞으로도 외식업 자영업자들에게 도움이 되는 제휴혜택을 꾸준히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