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앳코너, 친환경 소재 적용 브랜드 첫 스윔웨어 컬렉션 선봬
LF 앳코너, 친환경 소재 적용 브랜드 첫 스윔웨어 컬렉션 선봬
  • 이진숙 기자
  • 승인 2020.06.11 14: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문화기업 LF의 여성복 브랜드 앳코너가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에코 스윔웨어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지속 가능한 패션을 추구하는 앳코너는 스윔웨어에 마이판 리젠 친환경 소재를 사용해 브랜드 가치를 실현했다. 마이판 리젠은 나일론 생산 공정 중 발생하는 폐기물에서 추출한 재활용 섬유로 국제 친환경 인증 전문기관인 컨트롤 유니온으로부터 ‘GRS’ 인증을 획득했다. 이산화탄소 배출과 에너지 절감에 기여하는 착한 소재일뿐 아니라 견고한 품질과 우수한 신축성을 자랑한다.

대표 제품은 크롭 기장의 탑과 하이웨스트 팬츠로 구성된 젊은 감각의 비키니다. 복고풍의 반팔 퍼프 소매를 적용해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으며 스퀘어넥 디자인으로 최신 유행하는 여성복 트렌드를 담았다.

탈부착 어깨 끈과 길이 조절이 가능한 소매를 활용해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다. 플라워 무늬로 포인트를 준 블루 색상과 솔리드 디자인에 산뜻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오렌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민소매 원피스 수영복은 러플 장식의 어깨 끈과 스퀘어 V넥 디자인으로 여성스러운 느낌을 극대화한 제품이다. 구조적인 절개 패턴에 허리 라인 밑으로는 자연스럽게 주름이 지는 셔링 디자인을 적용해 날씬해 보이는 효과를 준다. 블루 색상의 꽃무늬 스타일과 네이비, 오렌지 색상의 솔리드 스타일로 구성됐다.

노출이 부담스러운 고객들을 위한 긴팔 래시가드형 원피스 수영복도 준비됐다. 도심 속 호캉스에 어울리는 아이템으로 랩스타일을 적용해 우아한 여성미를 강조했다.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디자인에 네크라인을 따라 화이트 포인트 배색을 더해 절제된 멋을 살렸다.

한편, 앳코너의 스윔웨어는 LF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LF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제품의 가격은 9만9000원이다. 스윔웨어 구매 시에는 오간자 소재로 가볍고 통기성이 우수한 ‘스윔슈트 패키지 백’을 무료로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