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아이허브' 영양제 7월 한달 간 프로모션
11번가, '아이허브' 영양제 7월 한달 간 프로모션
  • 김기환 기자
  • 승인 2020.07.02 1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번가에서 ‘아이허브’ 인기 영양제를 저렴하게 살 수 있다. 11번가가 7월 한달 간 11번가 내 입점한 ‘아이허브’ 전 상품을 할인하고 올해 아이허브 첫 구매고객에게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등 대대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최대 할인 혜택을 받으면 아이허브 최고 인기상품인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션 락토비프 유산균’을 1만2000원대, ‘나우푸드 마카’는 6000원대에 살 수 있다.

지난해 11번가는 국내 이커머스 업계 최초로 미국 최대 건강보조제품 및 생활용품 유통업체인 '아이허브'를 입점시켜 국내 직구족들에게 차별화된 쇼핑 환경을 마련하고 있다. 종합비타민, 영양제 등 건강보조상품부터 생활용품, 식료품, 뷰티제품 등 총 1만5000여개 상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11번가의 검색, 추천 등 편리한 모바일 환경을 접목해 11번가 ‘아이허브’ 탭을 통하면 사용대상 별(어린이, 남성, 여성, 시니어), 부위 별(두뇌, 눈, 피부/모발, 혈관, 소화기관 등), 상황 별(다이어트, 해독/클렌징, 노화방지, 에너지충전 등) 구매 목적에 맞는 건강보조제품들을 간편하게 한 눈에 볼 수 있다.

특히 코로나19 확산으로 면역력 강화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지난 3월 아이허브 내 건강보조식품 거래액은 올해 들어 최고치를 달성했다. 여기에 지난주 블랙 프라이데이 행사까지 더해져 행사 시작 이후의 최근 11번가 내 '아이허브' 거래액은 전주 동기 대비 400% 이상 거래액이 급증했다.

11번가 관계자는 “최근 블랙 프라이데이 행사로 11번가를 통한 아이허브 거래가 크게 뛴 가운데 7월 한달 간 계속해서 열기를 이어갈 것” 이라며 “양사간 플랫폼을 활용한 서비스 협력을 지속적으로 이어 나가면서 타사와 차별화되는 해외직구 쇼핑환경을 마련해 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