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타이니탄 X 다우니…'어도러블' 한정 판매
BTS 타이니탄 X 다우니…'어도러블' 한정 판매
  • 이진숙 기자
  • 승인 2020.08.10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1위 섬유유연제 브랜드 P&G 다우니가 방탄소년단 캐릭터 ‘타이니탄’을 담은 다우니 어도러블을 출시한다. 10일 공개 후, 소진 시까지 한정된 기간 동안만 만나볼 수 있다.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다우니 어도러블은 향기를 타고 온 귀여운 빨래 요정을 연상시키는 ‘타이니탄’의 모습이 패키지에 담겨있는 것이 특징이다. 타이니탄은 방탄소년단 일곱 멤버들이 귀여운 모습으로 탄생한 캐릭터이다.

다우니 어도러블은 은은하게 풍기는 꽃 향기와 오렌지 과즙의 신선한 향이 조화를 이뤄 내는 사랑스러운 향의 섬유유연제로, 국내에서 기간 한정으로 판매된다. 지난해 품절 대란을 일으켰던 수입산 어도러블과 동일한 향을 가지고 있지만 초고농축 제품이기 때문에 비농축 어도러블 대비 3분의 1컵만 사용해도 풍부하고 부드러운 향이 오래간다는 장점이 있다.

이런 다우니 어도러블의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다우니 어도러블 CF 인증 이벤트가 12일부터 14일까지 진행된다. TV 또는 SNS 등에서 보이는 다우니 어도러블의 CF를 사진 또는 영상으로 인증,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다우니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태그해 올리는 형태로 참여할 수 있다.

소비자와 소통하는 동시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진행하는 본 이벤트는 참여자 중 우수 포스팅을 한 50명을 선정해 귀여운 사이즈의 다우니 어도러블 200㎖를 상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