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가을 학기 테마관 오픈…최대 77% 할인
쿠팡, 가을 학기 테마관 오픈…최대 77% 할인
  • 김기환 기자
  • 승인 2020.08.18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쿠팡은 다가오는 가을 신학기를 맞이해 ‘신학기 준비’ 테마관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27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테마관에서 신학기 준비를 위한 참고서부터 학용품, 가전, 가구까지 신학기를 준비하는 학생과 학부모를 위한 상품을 최대 77% 할인한다.

이번 테마관은 고객의 쇼핑 편의를 위해 ‘노트북/태블릿PC’, ‘학생가구/의자’, ‘데스크탑/모니터’, ‘복합기/주변기기’, ‘초중고참고서’, ‘문구/학용품’ 등 8개의 카테고리로 나눠어 있어 고객들이 원하는 상품을 쉽고 빠르게 구매할 수 있다. 또 카테고리별로 ‘베스트 3 리뷰추천’ 코너를 통해 고객들로부터 베스트 리뷰를 얻은 우수 상품들을 한 곳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특히 온라인으로 수업에 참여하는 학생들을 위해 PC와 노트북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PC&노트북’ 카테고리에서는 로켓와우회원전용 100만 원 이상 결재 시 최대 10만 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을 한정 수량으로 제공한다. 또 레노버, 에이수스, 마이크로소프트, HP 등 합리적인 가격과 성능을 갖춘 노트북 인기 브랜드를 손쉽게 찾아볼 수 있다.

이병희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신학기를 맞아 노트북부터 공부방 가구까지 온라인으로 공부하는 학생들을 위한 상품을 모아 이번 테마관을 구성했다”며 “쿠팡은 앞으로도 더 좋은 고객 경험을 위해 다양한 기획전을 진행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