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올가푸드, 최대 40% 할인하는 추석 선물세트 사전 예약
풀무원 올가푸드, 최대 40% 할인하는 추석 선물세트 사전 예약
  • 김기환 기자
  • 승인 2020.08.21 08: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가홀푸드가 ‘2020년 추석 선물세트’ 사전예약 행사를 진행한다.

풀무원 계열의 LOHAS Fresh Market, 올가홀푸드는 9월 10일까지 올가홀푸드의 인기 품목들을 최대 40%까지 할인하는 추석 선물세트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올가의 친환경 가치를 담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품목을 엄선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준비했다.

먼저 저탄소인증을 받아 지속가능성 가치를 높인 과일로 구성된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당일 갓 수확한 사과를 재배 농장에서 그대로 당일 배송하여 신선한 가치를 더 높인 ‘갓 수확한 사과세트’를 새롭게 선보인다.

‘재배 농장에서 바로 만든 복숭아 병조림 선물세트’는 국내 유통사 최초로 환경부 탄소발자국 인증을 받은 가공식품 세트다.

로하스 가치로 차별화한 선물세트도 있다.

인간과 지구의 지속가능성을 생각하는 ASC 인증의 활전복, 전복장, 노르웨이 생연어 세트 등 지난 설 대비 2개 품목이 증가했다. ASC(Aquaculture Stewardship Council) 인증이란 해양자원의 남획과 양식의 과밀화로 인한 해양 오염을 막고 지속 가능한 양식어업을 추구하고자 하는 국제인증 제도다.

포장재도 감사의 마음을 담은 선물이 가치 있게 전달될 수 있도록 세심한 노력을 기울였다. 부모님에게 선물하기 좋은 ‘진도 솔숲에서 해풍으로 재배한 표고버섯’ 선물세트는 사탕수수에서 추출해 생분해성이 뛰어난 친환경 비닐, 특수 제작한 친환경 골판지 등 제로 웨이스트(Zero-Waste) 동참으로 선물의 가치를 높이는 포장재를 적용했다.

건강 관리 트렌드를 반영한 건강기능식품 선물세트도 알차게 준비했다.

대표 상품은 누구에게나 선물하기 좋은 ‘풀비타 유산균 칼슘 세트’, ‘멀티비타민+칼슘 세트’와 간편한 스틱 형태로 휴대하기 쉬운 ‘석류 콜라겐 스틱 세트’, GAP인증 인삼으로 만든 ‘풀비타 귀인 홍삼정’ 등이 있다.

이번 추석 선물세트는 올가 쇼핑몰과 모바일 앱으로 간편하게 주문 가능하고, ‘올가 매장주문 서비스’를 통해 온라인에서 주문하고 가까운 매장에서 2시간 이내 배송 받을 수도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