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호텔업계 각양각색 어린이날 패키지 선봬
5월 호텔업계 각양각색 어린이날 패키지 선봬
  • 김기환 기자
  • 승인 2019.04.16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가오는 5월 어린이날 연휴를 맞아 호텔업계에서 각양각색의 어린이날 패키지를 선보인다.

16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위치한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온 가족이 다 함께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해피 칠드런스 데이! 패키지’를 5월3일부터 5월 5일까지 선보이며, 패키지를 이용하는 어린이 투숙객을 대상으로 어린이날 특별 선물을 증정하는 어린이날 이벤트도 진행한다.

선착순 50객실 한정 판매되는 패키지는 키즈 어메니티가 포함된 기본 옵션과 뷔페가 포함된 F&B 옵션, 총 2가지 옵션으로 구성되어 있다.

기본 옵션은 디럭스 룸 1박, 비욘드의 키즈 어메니티 세트(비욘드 베이비퓨어 헤어 바디 워시 & 페이스 바디 로션)를 포함한다. F&B 옵션은 디럭스 룸 1박, 성인 2명 및 만 12세 이하 어린이 1명이 이용 가능한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모모카페의 뷔페(런치 또는 디너 중 택1 가능), 비욘드의 키즈 어메니티 세트를 포함한다. 특히 F&B 옵션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온 가족이 다채로운 구성의 호텔 뷔페와 함께 편안한 객실에서의 투숙을 즐길 수 있어 어린이날 연휴를 어떻게 보내야 할지 고민하는 부모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어린이 투숙객을 대상으로 어린이날 이벤트도 진행된다. 어린이날 특별 선물로 유기농 디저트 전문 업체 ‘떼르드글라스’의 귀여운 강아지 캐릭터 모양 ‘떼글이 초콜릿’을 어린이 1명당 1개씩 증정한다.

자녀를 둔 부모라면 다가오는 가정의 달의 연휴의 달콤함보다는 올해는 어떤 선물을 해야 할 지에 대한 고민이 앞설 것이다. 이번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롯데호텔서울이 사랑하는 아이에게 누구보다 특별한 하루를 선물할 수 있는 이색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5월1일부터 6일, 매일 오전11시부터 밤 8시까지 롯데호텔서울 메인타워 37층 가넷룸에서 아동 동반 가족단위 투숙객 대상으로 ‘롯데호텔서울X공룡메카드 어린이날 특별 체험전’을 진행한다. 이 체험전에서는 공룡메카드를 테마로 한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우선 공룡메카드 완구체험존에서는 공룡메카드 컬러링과 3D 입체퍼즐을 만들어 볼 수 있고, 채집존에서는 손에 묻어나지 않는 스노우 샌드에서 공룡 피규어를 직접 찾아볼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도록 특별 제작된 에어바운스존, 잊지 못할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 등 다채로운 공간이 마련되어 있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는 가정의 달 한정 패키지 ‘패밀리 펀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밀리 펀 패키지는 객실 1박, 조식 2인 및 만 16세 미만 자녀 최대 2인 조식, 조그스(ZOGGS) 백 플로트 및 성인용 수모, 키즈존 무료 , 피트니스 및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으로 구성된다.

이번 패키지에는 영국, 호주 1위 국민 수영 브랜드인 ‘조그스’ 프리미엄 수영용품이 패키지 혜택으로 포함되어 가족들을 위한 호캉스를 책임진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독산에서는 온 가족이 행복한 하루를 보낼 수 있도록 행복한 5월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객실 1박과 ▲뷔페 레스토랑 ‘가든테라스’ 2인 조식 ▲오가닉 사과&당근 주스 2팩 ▲유노하나 입욕제(60g) 1개 ▲실내 수영장, 휘트니스 클럽 그리고 사우나 혜택이 제공된다.

특히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독산의 뷔페 레스토랑 ‘가든테라스’에서는 부모가 조식을 이용하면 16세 이하 자녀 2명까지 무료로 조식이 제공되기 때문에 2인 조식 비용으로 최대 4인까지 조식을 이용 할 수가 있다. 실내 수영장 또한 추가 비용이나 이용 횟수 제한이 없기 때문에 물놀이를 좋아하는 어린 자녀들과 함께 즐기기 좋은 공간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