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지오코리아, '베일리스 스트로베리향 크림' 한정판 출시
디아지오코리아, '베일리스 스트로베리향 크림' 한정판 출시
  • 김기환 기자
  • 승인 2020.09.08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아지오코리아는 ‘베일리스 스트로베리향 크림’ 한정판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베일리스 스트로베리향 크림’은 잘 익은 딸기의 상큼한 맛과 베일리스 오리지널의 풍부한 바닐라 맛이 조화를 이룬다.

디아지오코리아가 이번에 선보이는 ‘베일리스 스트로베리향 크림’은 잘 익은 딸기의 상큼한 맛과 베일리스 오리지널의 풍부한 바닐라 맛이 조화를 이룬다. 알코올 도수 17도의 저도주로 부드러운 맛과 달콤한 향으로 마카롱, 아이스크림 등 디저트 류와도 잘 어울린다.

‘베일리스 스트로베리향 크림’은 선물용으로도 좋은 트렌디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신선한 딸기와 부드러운 크림을 연상시키는 크림 핑크색 패키지 디자인을 적용했다. 부드러운 광택의 분홍빛 보틀과 전면부를 가득 채운 딸기와 꽃잎의 이미지로 사랑스러운 느낌을 극대화했다.

‘베일리스 스트로베리향 크림’은 이달 전국 코스트코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다음달부터는 이마트 트레이더스를 비롯한 대형 마트와 일부 편의점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디아지오코리아 관계자는 “베일리스 스트로베리향 크림은 해외에서는 여성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 이라며 “최근 꾸준히 늘어나고 있는 홈술족에게 이번 신제품이 색다른 재미와 감성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