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일 오전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모델들이 프리미엄 골프 의류 브랜드 PXG와 마크앤앤로나의 의류 상품을 소개하고 있다.
롯데백화점은 지난달 골프상품군 매출이 11% 증가했다고 이날 밝혔다. 앞서 7월에도 관련 매출이 9% 늘었다. 특히 필드 골프 성수기인 9월에는 골프 상품 매출이 더욱 증가할 것으로 전망된다.
롯데백화점에 입점한 프리미엄 골프 의류 브랜드 PXG는 ‘필드룩 남성 티셔츠’를 33만9000원에, ‘마크앤로나’는 카모플라쥬 니트를 55만8000원에 판매한다.
저작권자 © 더마켓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