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가 전용 뷰티기기 'LG 프라엘 아이케어' 출시
눈가 전용 뷰티기기 'LG 프라엘 아이케어' 출시
  • 이진숙 기자
  • 승인 2020.10.21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는 눈가 전용 고급 미용기기 'LG 프라엘 아이케어'를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LG전자는 이날 생방송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시작으로 29일까지 LG 프라엘 아이케어(모델명 EWN1)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LG 프라엘 아이케어는 LG전자 뷰티기기 프라엘의 8번째 신제품으로, LG전자는 프라엘 라인업을 확대하고 있다.

신제품은 눈 주변 피부톤과 탄력, 진피 치밀도, 다크서클, 눈 밑 지방 등을 집중 관리해준다고 LG전자는 소개했다.

안경처럼 편하게 착용하는 디자인에 무게는 125g으로 가볍다. 얼굴 둘레에 따라 조절해 피부에 최대한 밀착해 사용할 수 있다.

피부에 따라 6가지 관리 모드를 제공한다. 적색 LED와 근적외선 LED 광원에 미세전류를 더한 복합 관리 기술로 피부를 향상한다.

글로벌의학연구센터에서 진행한 임상 시험 결과, 참가자들의 눈꼬리 피부 진피 치밀도는 제품 사용 전과 비교해 31.8%, 탄력은 20%, 다크서클은 5.8%, 눈 밑 지방은 11.5% 개선됐다고 LG전자는 전했다.

피부과·안과 전문의로 구성된 'LG 프라엘 피부과학 자문단'을 통해 안전성을 검증했고, 산업통상자원부와 식품의약안전처의 '비의료용 LED 마스크 형태 제품 예비안전기준'도 모두 통과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