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십일절 페스티벌 진행...행운의 쌍용차 경품 주인공은
11번가 십일절 페스티벌 진행...행운의 쌍용차 경품 주인공은
  • 이진숙 기자
  • 승인 2020.11.04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번가의 연중 최대 쇼핑축제 ‘2020 십일절 페스티벌’이 오늘은 신차 출시 기념 프로모션, 이색 라이브방송, 브랜드사 단독상품 등 다양한 쇼핑의 재미를 선사한다고 4일 밝혔다.

지난 3일은 타임딜로 진행한 ‘LG그램 15’ 노트북, ‘롯데호텔 제주 숙박권’, ‘맥(MAC) 립스틱’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인기상품들이 잇따라 완판됐고, 4일 새벽부터 진행한 ‘갤럭시A31 자급제폰’, ‘나이키 에어 조던4 레트로’, ‘셀린느 트리오페 캔버스 버킷백’ 등이 예약구매 마감됐다.

◆‘임영웅 차’ 쌍용차 신차 ‘올 뉴 렉스턴’ 프로모션 시작

‘임영웅 차’로 출시 전부터 화제를 모은 쌍용차의 신차 ‘올 뉴 렉스턴’이 4일 첫 공식 출시를 기념해 십일절 페스티벌 단독 행사를 진행한다. ‘올 뉴 렉스턴’ 구매 시 적용 할 수 있는 20만원 할인쿠폰을 10만원에 판매한다. 선착순 1000명에게는 SK페이 포인트 10만 포인트 리워드, 출고고객 11명에게는 50만원 상당의 쌍용어드벤쳐 캠핑키친세트를 증정한다.

십일절 페스티벌 기간(11/1~11) 쌍용차 프로모션 페이지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쌍용차 ‘티볼리에어’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고기 러버들을 위한 소고기 라방, 동원 참치해체쇼 앵콜

오전 11시 ‘푸드장&미국육류수출협회’와 함께하는 라이브방송에는 ‘가짜사나이2기’에 출연했던 인기 운동 유튜버 ‘운지기’(지기TV)가 출연해 부위별 미국산 냉장 소고기를 소개하고 먹방을 진행한다. 방송 중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25% 할인(최대 3만원)쿠폰을 제공한다.

오후 2시에는 지난 9월 하루 5억원 판매고를 올리며 뜨거운 호응을 얻었던 ‘동원 참치 해체쇼’의 앵콜쇼가 진행된다. 지난 9월 40㎏ 보다 사이즈가 더 커진 50㎏의 생참치를 참치해체 전문가가 직접 절반으로 해체해 각 부위별로 설명을 진행한다. 방송 중에는 동원참치 아이스큐브, 통뱃살, 참치캔 등 대표상품들을 최대 19% 할인한 가격에 판매하며 라이브방송에 참여한 고객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풍성한 사은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JBP 시너지로 브랜드 기획상품도 다양… 한샘/ 아이오페 단독상품

올해 JBP 맺은 주요 브랜드사와의 단독 상품도 주목할 만 하다. ‘한샘’과 단독으로 기획해 이번 십일절 페스티벌 기간에 11번가에서 최초로 런칭한 ‘한샘 티오 그로우 일반책상 세트’는 사전예약가 19만8000원에 판매한다. 고객들의 니즈와 피드백을 반영한 상판 사이즈와 편안한 각도조절 기능 등으로 활용도를 높였다. 감성적인 뉴트럴 베이지 컬러를 입힌 ‘한샘 샘키즈 수납장’도 오는 6일 사전예약을 통해 특가 공개할 예정이다.

오후 7시에는 ‘한샘’ 라이브방송을 통해 2020년 신상품인 ‘엠마 테일러 천연면피가죽 4인용 소파’를 쿠폰 적용가 79만원대에 판매하며 방송 시간 구매 고객에게는 테이블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