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 간편 조리용 주방 가전 편성 확대
CJ오쇼핑, 간편 조리용 주방 가전 편성 확대
  • 김기환 기자
  • 승인 2020.12.11 2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오쇼핑은 홈쿡족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에 맞춰 주방 가전 편성을 확대한다고 11일 밝혔다.

식사 요리 뿐만 아니라 홈 베이킹에도 관심 있는 고객은 12일 8시15분 CJ오쇼핑 '강주은의 굿라이프'에서 방송하는 '리비에라앤바 에어프라이어 멀티오븐'으로 근사한 레스토랑 메뉴를 만들어 볼 수 있다. 이 상품은 24ℓ 대용량으로 빵, 피자, 쿠키 등 간식부터 고기, 생선 등의 고급 오븐 요리까지 가능한 기구이다.

올해 6월 론칭 이후 방송 두 번 만에 약 10억원의 고객 주문이 몰렸고, 구매 고객 상품평은 1000개가 넘을 정도로 반응이 좋다. 내부가 4단 적재 구조로 설계돼 여러 요리를 한 번에 만들 수 있고, 투명창으로는 요리 과정을 계속 확인할 수 있다. 이 날 방송에서만 4만원 할인해 20만9000원에 판매하며, 구이용 스텐 꼬치 8P와 리비에라앤바 1.8ℓ 티포트까지 사은품으로 지급한다.

삼시 세끼 가족 끼니를 챙기느라 지친 고객을 위한 집밥 간편 조리용 가전도 준비되어 있다. '버논 베리굿팟'은 10만9000원의 저렴한 멀티압력쿠커로, 버튼 하나만 누르면 쉽게 밥·차·죽·삼계탕·갈비찜 등 다양한 요리가 완성돼 최근 방송에서 고객 반응이 좋았다.

15일에는 오전 6시45분에 CJ오쇼핑 플러스 채널에서 방송 예정이다. '휴롬 슈퍼 스팀팟'도 채소·고기·해물까지 각종 재료를 간편하고 건강하게 요리할 수 있는 기구이다. 120도의 고온고압 증기로 쪄내어 영양 보존율을 높이면서 풍미는 깊게 해준다. 39만9000원인데 1월에 5만원 특별 세일 방송 예정이다.

최근 면역력과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고객은 '휴롬 이지 착즙기'로 채소와 과일 원액을 착즙해 섭취하면 좋다. 최근 11월 방송에서 한 시간 만에 5억원 이상의 주문이 몰렸고, 올해 3월 2020년 신형 론칭 이후 CJ오쇼핑에서만 약 180억원의 주문금액을 기록할 정도로 인기가 높다.

이 제품은 투입구가 넓어서 재료를 따로 손질해 넣지 않아도 되며, 거름 망이 분리돼 세척도 간편하다. 해외와 국내 전시회에서는 디자인 분야 상을 수상할 정도로 인테리어용 가전으로도 인정받았다. 19일 오전 7시20분 방송에서만 36개월 무이자 혜택과 안마기를 제공하며, 3만원 할인(일시불 구매 시)해 42만9000원에 구매 가능하다.

홍경일 CJ ENM 오쇼핑부문 팀장은 “코로나 집콕 라이프에서 즐거움을 찾는 고객 중 요리를 취미로 즐기는 고객이 늘고 있다”며 “'요린이(요리+어린이)' 고객을 위해 간단한 사용법과 다양한 기능성으로 실생활에 활용도 높은 주방 가전을 발굴해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