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홈쇼핑, 새해 맞이 '슈퍼 렌탈 원데이' 특집전 연다
현대홈쇼핑, 새해 맞이 '슈퍼 렌탈 원데이' 특집전 연다
  • 이진숙 기자
  • 승인 2020.12.31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홈쇼핑은 1월 3일 하루 동안 새해맞이 '슈퍼 렌탈 원데이' 특집전을 진행한다고 12월 31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정수기·음식물 처리기·청정환기 시스템 등 렌탈 상품 5종을 각각 50~70분간 선보인다. 오후 1시 45분 방송에서는 70분간 코웨이의 올 하반기 신상품인 '아이콘 정수기'를, 오후 4시 10분에는 최근 주방 필수 아이템으로 손꼽히는 '싱크리더 음식물 처리기'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

특히 1월 3일에는 지난 12월 13일 방송에서 18억원의 매출을 기록한 경동나비엔 '청정환기 시스템' 앵콜 방송을 진행한다. 공기청정 기능과 환기 기능이 합쳐진 상품으로, 초미세먼지 집진필터·탈취필터·프리필터 등으로 구성돼 창문을 열지 않아도 집안 내 공기를 환기할 수 있는게 특징이다.

신축년 새해를 맞아 집에서도 운동과 공부를 즐길 수 있는 '새해 결심 상품'도 선보인다. 집에서도 쉽게 트레이닝이 가능한 '크로스엑스런 런닝머신(오후 5시 45분)'과 태블릿PC 기반의 스마트 영어학습 시스템 '뇌새김 영어(오후 11시 50분)' 렌탈 상품이다.

현대홈쇼핑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새로운 기분으로 집콕 생활의 편의성을 높이려는 고객들을 겨냥해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새해에도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다양한 상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