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위니아딤채, 퓨어플렉스 공기청정기에 4컬러 추가 출시
[생활정보] 위니아딤채, 퓨어플렉스 공기청정기에 4컬러 추가 출시
  • 이진숙 기자
  • 승인 2021.02.19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니아딤채가 대용량 공기청정기 위니아 퓨어플렉스 화이트 제품을 올 초 선보인데 이어 4가지 색상의 신제품을 추가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지난달 소비자 취향과 컬러 트렌드를 접목해 파격적인 컬러로 첫 선을 보인 위니아 웨이브 에어컨 컬러 에디션에 이어 공기청정기에도 컬러를 입혀 라인업을 더욱 확대했다.

위니아 웨이브 에어컨과도 컬러 매칭이 가능해 취향에 따라 맞춤 선택이 가능하다.

이번 퓨어플렉스 공기청정기 신제품에는 프랑스 파리의 밤하늘을 담아낸 프렌치 네이비, 몰디브 해안에 반사된 바다를 모티브한 몰디브 블루, 몰타해변의 청명하고 깊은 바다색을 표현한 몰타 그린, 캐리비안 해변의 석양을 품은 캐리비안 코랄까지 4가지 색상이 적용됐다.

위니아 퓨어플렉스 공기청정기 컬러 제품군은 강력한 공기청정으로 360도 전 방향 입체 흡입하는 대용량 모델로 기존 풍량 대비 최대 25% 강화된 ‘펫 모드’와 '에어클린UV살균' 등 고급형 기능들이 그대로 적용됐다.

신제품은 에너지 소비효율 1등급으로 양판점, 전문점, 백화점, 홈쇼핑에서 구입 가능하다. 출하가는 70만원대이다.

한편, 위니아딤채는 위니아 퓨어플렉스 공기청정기 1대를 판매하면 5000원의 기부금을 적립해 오는 5월까지 판매된 실적을 정산한 뒤 동물보호소에 기부할 예정이다.

앞서 위니아딤채가 18일 두꺼운 이불까지 간편하게 건조할 수 있는 16㎏ 용량의 미국식 대용량 건조기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공기를 데워주고 옷감에서 나온 습기는 외부로 배출하는 히터식 건조기로 상대적으로 빠른 건조가 가능하며 가격도 저렴하다. 또한 이 제품은 최적 건조 환경에 빠르게 도달하는 인공지능(AI) 자동 건조 기능인 ‘트리플 케어 드라이’를 탑재하고 있어 6개의 첨단 센서가 건조 온도와 시간을 정밀하게 제어해 옷감 손상 방지 등 우수한 건조 성능을 발휘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