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뉴얼 속속 마치는 롯데百 본점…골프매장부터 연다
리뉴얼 속속 마치는 롯데百 본점…골프매장부터 연다
  • 이진숙 기자
  • 승인 2021.05.31 2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3월부터 전면 리뉴얼을 진행 중인 롯데백화점 본점이 오는 6월 가장 먼저 재단장을 마친 골프 매장을 새롭게 선보인다.

롯데백화점은 본점 6층 골프 브랜드 매장 전체 면적을 기존보다 30% 늘린 1400㎡(420여평) 규모로 확대하고 세련된 디자인과 색감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최고급 골프복 브랜드 5개를 새로 유치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규 브랜드들은 특히 2030세대 영골퍼들에게 유명세를 떨치고 있다.

대표적으로는 핑크, 퍼플 등 형형색색의 골프 장갑과 유니크한 디자인의 골프화, 세련된 의류로 여성 골퍼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는 글로벌 럭셔리 골프 브랜드 ‘지포어’가 문을 연다. 지포어는 코오롱 FnC가 공식 수입해 전개한다.

해골 모양을 심볼로 독창적인 디자인과 골프에 최적화된 기능성까지 겸비한 ‘어메이징크리’도 입점을 앞두고 있다. 이 외에 패션에 민감한 영골퍼들을 타깃으로 한 ‘페어라이어’, ‘세인트앤드류스’, ‘어뉴골프’ 등이 함께 들여온다.

안대준 롯데백화점 본점장은 “백화점 업계에서 포스트 코로나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면서 리뉴얼을 발 빠르게 진행하고 있다”며 “골프웨어 시장에서 급성장하고 있는 신흥 브랜드들을 새롭게 도입해 골프 상품군을 제일 먼저 새단장했다.

남성 명품(7월), 남성 컨템포러리 매장(9월)도 순차적으로 오픈해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