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스포츠, 캠핑 시즌 겨냥해 다양한 의류 상품 선봬
코오롱스포츠, 캠핑 시즌 겨냥해 다양한 의류 상품 선봬
  • 이진숙 기자
  • 승인 2021.06.06 2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전개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가 캠핑 시즌을 맞아 다양한 의류 상품과 함께 캠핑용품까지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우선, 3인의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통해 ‘나의 여름 여행(My Summer Trip)’을 주제로 한 티셔츠 컬렉션을 출시한다. 협업 작가는 일러스트 작가 곽명주, 드로잉 작가 성립,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인터내셔널’로 코오롱스포츠의 상징인 상록수를 작가만의 감성을 담아 표현했다. 티셔츠에는 폐 페트병을 재활용한 리사이클 폴리에스터가 35%이상 함유돼 있어 친환경의 의미도 더했다.

티셔츠 외에도 양말과 뱃지까지 선보여 보다 다양하게 협업 상품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캠핑 와펜 티셔츠도 출시한다. 코오롱스포츠의 캠핑용품을 모티브로 한 와펜이 특징이다. 리사이클 폴리에스터와 면 혼방 소재를 사용했다.

박성철 코오롱스포츠 브랜드 매니저는 “코오롱스포츠는 텐트부터 캠핑 스타일링까지 이번 시즌 가장 다양한 캠핑 아이템을 준비했다”며 “가까운 곳에서 즐기는 캠프닉부터 백패킹까지 점차 넓어지고 있는 캠핑 아웃도어에 따라 코오롱스포츠가 적시에 사용될 수 있도록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코오롱스포츠는 지난해에 이어 헬리녹스와 협업한 캠핑용품을 선보인다.

지난 첫 협업 상품은 출시 2주 만에 완판됐다. 이번 시즌에는 캠핑이나 피크닉 어디에서나 컴팩트하게 휴대하기 쉬운 캠핑 의자와 경량 야전침대로 구성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