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상반기 최대 와인 결산전…최대 80% 할인
롯데백화점, 상반기 최대 와인 결산전…최대 80% 할인
  • 이진숙 기자
  • 승인 2021.06.21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백화점은 오는 24일부터 전국 백화점과 아울렛에서 상반기 최대 와인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선 올해 상반기 베스트 와인을 포함해 약 3500종, 50억원 물량의 와인을 최대 80% 할인한다. 롯데백화점 단독 출시 신상품 와인과 와인잔 등 와인 관련 용품의 할인 행사도 함께 선보인다.

올해(1~5월) 들어 롯데백화점 와인 매출은 35% 신장했다. 특히 2만~3만원대 가성비 데일리와인 수요증가와 수백만 원을 호가하는 올드빈티지 고가와인까지 고른 성장세를 보였다.

이에 이번 '2021년 상반기 와인 결산전' 행사에서는 작년 상반기 행사 대비 물량을 30% 늘리고, 올 상반기 소비자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인기 와인을 한데 모았다.

1만~3만원대 와인으로는 금양의 이탈리아산 '신퀀타 꼴레지오네', 우리와인의 뉴질랜드산 '오이스터 베이 소비뇽 블랑', 국순당의 이탈리아산 '디 스테파니 프로세코 밀레지마토' 등 레드와 화이트, 스파클링 와인까지 다양하게 선별했다.

이번 와인 결산전에는 오직 롯데백화점과 아울렛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단독 상품과 신규 와인더 출시한다. 우선 국순당은 스테이크와 궁합이 좋은 '나파 컷 까베르네 소비뇽'을 3만9000원에 롯데 단독으로 출시하며, 나라셀라는 미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와이너리로 알려진 '파 니엔테'의 싱글 빈야드 와인 4종을 선보인다.

박화선 롯데백화점 주류바이어는 “이번 상반기 와인 결산전 행사는 올해 상반기 소비자들에게 가장 사랑받은 와인들과, 처음으로 선보이는한정 소싱 와인 등 3500여종의 와인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