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여름철 맞아 신제품 출시 러시
LG생활건강, 여름철 맞아 신제품 출시 러시
  • 이진숙 기자
  • 승인 2021.08.04 12: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생활건강이 여름철을 맞아 신제품을 잇따라 출시하고 있다. 피부 자생력에 도움을 주는 에센스를 선보이는가 하면 피부 요철과 모공을 커버하는 메이크업을 내놓았다. 피부 자극 테스트와 한국 비건 인증원의 비건 인증을 완료한 화장품도 선보였다. 이들 화장품은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사랑을 받고 있는 글로벌 인기 상품들이다.

◆ ‘후 비첩 자생 에센스’

LG생활건강이 3세대 ‘후 비첩 자생 에센스’를 출시했다.

2009년 첫 출시된 ‘비첩 자생 에센스’는 궁중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더 히스토리 오브 후’의 대표 제품이자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사랑을 받고 있는 글로벌 인기 상품이다. 2016년 2세대 제품 출시 이후 약 5년만에 더욱 강력한 안티에이징 케어로 새롭게 탄생했다.

3세대 ‘비첩 자생 에센스’의 특징은 기존 제품의 핵심 성분인 초자하비단의 주요 효능 성분을 10배 함유했다는 점이다. 2000만 건의 연구 결과와 데이터 마이닝 기술을 통해 효능 성분을 찾아냈고 이를 제품에 적용해 사용 후 3일만에 피부 자생력에 도움을 준다. 또한 후 한방연구소가 15년간 연구해 온 진보한 기술력을 제품에 녹여내, 확연한 노화는 물론 눈에 보이지 않는 잠재된 노화의 징후까지 개선해주는 효과가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빌리프 X VDL 비건 메이크업'

LG생활건강은 착한 성분으로 지속 가능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빌리프 X VDL 비건 메이크업' 라인을 출시한다.

이번 라인은 멀티 컬러 리퀴드, 프라이머, 스틱 파운데이션 총 3가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전 제품 동물 실험과 동물성 원료를 모두 배제한 것은 물론 피부 자극 테스트와 한국 비건 인증원의 비건 인증을 완료했다. 이중 '블라스트 밤 스퀴즈 페인트'는 립, 치크, 아이 등에 맑은 수채화 발색을 연출해주는 리퀴드 타입의 멀티 유즈 제품으로, 생기를 더하고 싶은 부위에 자유롭게 사용 가능하다. 맑은 텍스처로 텁텁함 없는 컬러감으로 건강한 혈색을 더해줘 생기 있는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부스팅 밤 워터 프라이머'는 화사한 핑크빛 로지 컬러가 피부 본연의 톤은 유지하면서 칙칙한 피부를 자연스럽게 톤업시켜주기 때문에 간단한 외출이나 활동 시 '원마일 톤업 프라이머'로 활용 가능하다.

◆'코드 글로컬러 X 망원동티라미수'

LG생활건강은 코드 글로컬러의 베스트셀러 3종에 레트로 컨셉의 디저트 카페인 '망원동티라미수'의 디자인을 더한 '코드 글로컬러 X 망원동티라미수 콜라보레이션'을 출시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코드 글로컬러의 주요 타겟층인 MZ세대를 겨냥하기 위해 망원동티라미수와 함께 기획한 프로모션으로, 코드 글로컬러의 시그니처인 민트 컬러와 어울리는 망원동티라미수의 민트초코 티라미수를 패키지 및 판촉에 적용했다.

'픽스-온 프라이머'는 피부 요철과 모공을 커버하고 베이스 메이크업을 위한 준비 단계를 완성해준다. '오일컷 팩트'는 세범컨트롤 파우더를 압축시킨 팩트로 유분기가 수시로 올라오는 여름철에 수정화장용 제품이다.

'오일컷 SHD 파우더'는 초미세 투명 파우더다. 메이크업 후에는 피니쉬 파우더로 수정 화장 시에는 번들거림과 다크닝을 동시에 잡아주는 기름종이 파우더로 사용 가능하다.

코드 글로컬러 담당자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위해 프라이머, 팩트, 파우더를 베스트 셀러 3종으로 선정하고 구매 혜택을 더한 한정 기획세트로 구성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