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아이 양치 첫걸음…아모레 플레시아 치약·칫솔
우리 아이 양치 첫걸음…아모레 플레시아 치약·칫솔
  • 이진숙 기자
  • 승인 2021.08.21 1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모레퍼시픽 덴탈케어 브랜드 플레시아는 19일 어린이 치약·칫솔을 출시했다.

'플레시아 자연담은 안심퓨어 키즈 치약'은 전 성분과 용기까지 유럽 천연 화장품 통합 인증 코스모스(COSMOS)를 획득했다. 코스모스는 프랑스 에코서트(ECOCERT)와 코스메비오(COSME-BIO), 독일 베데이하(BDIH)를 비롯해 이탈리아, 영국 등 유럽 4개국 5개 인증기관이 연합해 천연 유기농 화장품 기준을 하나로 통합한 국제 인증이다.

까다로운 심사를 거쳐 자격을 충족하는 상품에만 인증 마크를 부여한다. 8가지 유해 성분도 넣지 않았다. 프랑스산 산딸기·감귤향 원료와 제주산 찻잎에서 얻은 녹차 추출액 등을 더했다. 호두 껍데기 파우더를 함유, 유치와 영구치가 같이 자라는 시기 치아를 깨끗하게 세정한다.

'플레시아 안심 6 키즈 칫솔'은 연령별 행동 패턴에 맞춰 개발했다. 3~5세용 스텝 2는 하나의 모를 3가닥으로 만들어 부드럽게 닦인다. 칫솔 머리는 위로 갈수록 얇아지도록 설계해 썩기 쉬운 어금니에 쉽게 도달한다. 머리에 보호 쿠션을 적용해 연약한 아이 치아에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6~9세용 스텝 3는 양치를 짧게 하더라도 잘 닦이도록 넓은 면적에 6밀스 두께 칫솔모를 촘촘하게 심었다. 미세모라서 자극이 적고 플라크를 효과적으로 제거한다. 칫솔 대는 아이 손에서 미끄러지지 않도록 디자인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