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팀버랜드·머렐 단독 론칭…스포츠 패션 강화
CJ온스타일, 팀버랜드·머렐 단독 론칭…스포츠 패션 강화
  • 김기환 기자
  • 승인 2021.09.22 11: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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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온스타일이 야외활동을 즐기는 MZ 세대들을 공략한다.

CJ온스타일은 캠핑, 골프 등 야외활동을 즐기는 MZ세대를 겨냥해 팀버랜드와 머렐, 에드하디 등 대형 아웃도어 브랜드를 홈쇼핑사 단독으로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CJ온스타일은 오는 23일 오후 7시 35분에는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팀버랜드'를 홈쇼핑 업계 단독으로 론칭한다. 가을 신제품인 플리스 자켓과 플리스 베스트, 아웃도어 티셔츠, 스니커즈 등 총 5종을 선보일 계획이다.

CJ온스타일은 배우 송강을 모델로 기용한 아웃도어 브랜드 '머렐'도 독점 운영한다. 내달 중 머렐의 히트 아이템인 플리스 자켓, 헤비 구스다운, 등산화 등을 판매할 계획이다.

최근 가파르게 성장하고 있는 골프웨어 품목에도 힘을 준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한 글로벌 브랜드 '에드하디'의 골프 라인을 단독 전개한다. 롯데백화점 동탄점 한스타일 매장과 'SI빌리지'에서 동시 판매되는 제품이다. 10월 중순에는 배우 오윤아가 모델로 활동 중인 골프웨어 브랜드 '아다바트'의 단독 아이템도 선보인다.

또 기존 운영 중인 스포츠 라이선스 브랜드를 재정비하는 등 올 하반기 스포츠 패션 카테고리의 경쟁력을 강화한다. CJ온스타일은 올 하반기 '장 미쉘 바스키아'와 '에디바우어'의 모바일 향 상품을 강화하고 정체성을 확립해 매출 볼륨을 확대한다. 신규 브랜드를 비롯해 약 35개 스포츠 브랜드 160여개 품목을 운영해 올해 말까지 매출 1000억원을 달성한다는 목표다.

골프웨어 브랜드 '장 미쉘 바스키아'는 전문성 강화를 위해 모바일 필드 라인 상품을 개발할 예정이다. 또한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에디바우어'는 본사 직수입 상품을 늘리고,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위해 카라코람, 니트류 등을 W컨셉에 입점시켜 MZ세대와 접점을 강화할 계획이다.

박명근 CJ온스타일 스포츠팀장은 “올 하반기 아웃도어에 꽂힌 MZ세대를 위해 메가 브랜드부터 SNS 인기 아이템까지 다양한 스포츠 패션 포트폴리오를 선보일 예정”이라며 “가장 트렌디한 스포츠 상품을 가장 발 빠르게 확보해 MZ세대가 즐겨 찾는 아웃도어 패션채널이 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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