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선물] 마스크에 지친 피부에 휴식을...안티에이징 하세요
[설 선물] 마스크에 지친 피부에 휴식을...안티에이징 하세요
  • 이진숙 기자
  • 승인 2022.01.21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장품 업계는 설을 맞아 마스크 착용으로 지친 피부에 휴식과 영양을 선사할 수 있는 다양한 선물 제품을 내놨다. 새로운 출발을 기원하기 위한 특색 있는 포장도 적용했다. 지인들과 부담없이 주고받기 좋은 생활용품 세트도 다양한 가격대로 선보인다.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은 한국 대표 럭셔리 뷰티브랜드 설화수의 대표 제품들로 구성된 ‘2022 설 선물세트’를 출시한다. 한국 전통 조각보 무늬 보자기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설화수만의 분위기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브랜드를 대표하는 고기능 안티에이징 라인 ‘자음생 데일리 루틴 2종 세트’는 인삼의 생명력을 6000배 고농축한 진세노믹스와 증삼수를 담은 ‘자음생수EX’와 ‘자음생유액EX’로 구성돼 더욱 탄탄하고 건강한 피부바탕을 선사하는 안티에이징 세트이다. ‘자음생에센스’와 ‘자음생크림’ 견본이 함께 구성돼 있다.

베스트셀러 안티에이징 에센스인 윤조에센스가 담긴 ‘퍼스트케어 컴포팅 리추얼 3종 세트’는 풍부한 보습감과 영양감으로 피부를 유연하게 가꿔주는 ‘자음수’와 ‘자음유액’ 본품도 함께 구성돼 있다.

설화수 ‘탄력케어 에센셜 리추얼 3종 세트’는 설화수의 에센셜 컴포트 라인인 ‘자음수’, ‘자음유액’과 ‘탄력크림’으로 구성된 기획세트로 ‘자음생수EX’, ‘자음생유액EX’, ‘자음생에센스’, ‘자음생마스크’의 견본 4종이 함께 구성됐다.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은 설을 맞아 브랜드별 인기 상품 중심으로 다양한 화장품과 생활용품 선물세트를 마련했다.

궁중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후’는 궁의 다채로운 단청 문양을 모티브로 한 디자인으로 새해 희망과 안녕을 기원하는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후 비첩 자생 에센스 2종 세트’(18만5000원대)를 선보인다.

자연·발효 화장품 ‘숨37°’은 민감 피부를 위한 안티에이징 제품인 ‘숨37 로시크숨마 아티잔 스페셜 세트’(28만원대)를 선보인다.

생활용품 선물세트로는 임인년 새해를 맞아 길상화 속 호랑이 모습을 인상적으로 표현한 ‘로얄셀렉션 범 에디션 69호’를 한정수량으로 선보였다. 탈모케어 브랜드 닥터그루트의 대표제품인 힘없는 모발용 샴푸, 리엔 로열젤리 샴푸 컨디셔너 등 헤어케어와 바디워시, 치약·칫솔 등 가정에서 많이 사용되는 제품을 선별해 구성했다. 윷놀이, 딱지치기, 팽이 등 전통놀이 3종이 혼합되어 가족과 따뜻한 명절을 보내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은 ‘까치와 호랑이 민속놀이 세트’ 등의 다양한 선물세트도 있다.

◆애경산업

애경산업은 환경적 요소를 고려하는 소비자가 늘어나면서 불필요한 포장을 줄이고 실속 있는 구성을 담은 선물세트를 내놨다. 쇼핑백과 선물세트 케이스를 일체화해 포장재를 줄였고 샴푸, 바디워시 등에 사용된 뚜껑은 원터치형 캡으로 변경해 플라스틱과 금속 사용량을 줄였다.

‘케라시스 퍼퓸 에디션’과 ‘샤워메이트 퍼퓸 에디션’은 진한 향을 담은 샴푸, 린스, 바디워시 등으로 구성된 선물세트로 향을 좋아하는 사람에게 선물하기 적합하다. 각각 2만8900원, 2만6900원에 1+1 구성이다.

‘케라시스 리미티드 에디션’(9900원)은 샴푸, 치약을 담은 선물세트로 합리적인 가격으로 마음을 전달할 수 있는 선물세트다.

위생 전문 브랜드 랩신(LABCCiN)의 다양한 개인 위생관리 제품 등을 한데 모은 ‘랩신 위생선물세트’도 있다. 손소독제, 손세정제 등이 포함된 기본적인 손 위생관리 제품들과 마스크 등을 포함한 2만~3만원대의 실속형 세트부터 황사마스크(KF94) 제품을 포함한 풍부한 제품 구성의 4만원대 고급형 세트까지 다양한 가격대로 출시됐다.

◆삼양사

삼양사의 더모 바이오 화장품 브랜드 ‘메디앤서(MediAnswer)’가 국내 최대 헬스 앤 뷰티(H&B) 스토어 올리브영 온라인몰에 입점하며 판매 채널을 확장한다.

삼양사는 이번 입점을 기념해 2월 말까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 마스크팩 1매는 61%, 5매입 1박스는 63%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지난해 출시된 비타 콜라겐 마스크는 콜라겐 마스크팩 누적 판매량 2200만장을 기록한 메디앤서가 출시한 세 번째 콜라겐 마스크팩이다. 기존의 ‘콜라겐 덩어리 마스크’ 콘셉트를 계승하고 비타민 4종을 추가한 미백, 주름 개선 2중 기능성 마스크팩으로 복잡한 피부 고민을 한번에 관리해 준다.

메디앤서는 올리브영 입점으로 고객들의 구매 접근성을 높이는 동시에 기존 주요 고객이었던 3040에 이어 피부 노화를 미리 대비하려는 ‘얼리 뷰티족’으로 고객층을 확장한다는 전략이다. 최근 ‘스트릿우먼파이터’에 출연한 댄서 리헤이를 모델로 비타 콜라겐 마스크 광고 화보를 촬영하는 등 20대 고객을 겨냥한 마케팅을 실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