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LG, ‘듀얼 트루스팀’ 갖춘 스타일러 출시…관리코스 시간 단축
[생활정보] LG, ‘듀얼 트루스팀’ 갖춘 스타일러 출시…관리코스 시간 단축
  • 이진숙 기자
  • 승인 2022.02.24 13: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는 트루스팀 기술을 업그레이드한 차세대 스타일러를 24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제품은 물을 끓여 스팀을 만드는 히터를 1개에서 2개로 늘린 '듀얼 트루스팀'을 탑재했다. 스팀 발생량이 고정적인 기존 제품과 달리 소비전력이 다른 2개의 히터를 다양하게 조합해 옷의 재질에 따라 스팀을 더 미세하게 조절할 수 있다. 캐시미어와 실크 관리 코스도 추가해 섬세한 옷 관리가 가능해졌다.

작동 시간도 단축했다. 기존 제품은 살균효과를 높이기 위한 예열 시 인버터 히트펌프만 이용한 반면 신제품은 히터를 동시 사용해 예열 시간을 줄였다. 이를 통해 살균코스는 99분에서 79분, 표준코스는 39분에서 35분으로 단축했다.

LG전자는 LG 씽큐 앱의 ‘업(UP)가전 센터’를 통해 의류관리코스 등 기능을 추가할 예정이다. 색상은 미스트 그린, 미스트 베이지로 출시된다. 출하가는 239만원이다.

LG전자 H&A사업본부 리빙어플라이언스사업부장 백승태 부사장은 “듀얼 트루스팀을 탑재한 스타일러는 옷감에 최적화된 섬세한 스팀량으로 의류를 관리하고 작동시간까지 단축해줘 더 혁신적인 고객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