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LG전자 오브제컬렉션 '팬톤' 협업 新색상 2종
[생활정보] LG전자 오브제컬렉션 '팬톤' 협업 新색상 2종
  • 이진숙 기자
  • 승인 2022.03.02 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는 봄 시즌을 맞아 공간 인테리어 가전 'LG 오브제컬렉션'에 스톤 클레이 핑크와 스톤 실버 색상을 추가했다고 1일 밝혔다.

스톤 실버는 편안함과 안정감을 주는 새로운 스톤 질감을 다양한 인테리어와 잘 어울리는 실버에 적용했다. 스톤 질감을 더한 핑크나 실버 색상 표면은 깊은 입체감을 띄어 흠집이 생겨도 잘 드러나지 않는 것이 장점이다.

LG전자는 자연의 풍부한 컬러감을 착안해 만든 클레이 계열과 우유를 섞은 듯한 파스텔톤 크림 계열 등을 추가해 오브제컬렉션 색상을 연내 19종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스톤 클레이 핑크와 스톤 실버 컬러를 적용한 LG 오브제컬렉션은 상냉장 하냉동 냉장고부터 출시한다. 이후 다양한 오브제컬렉션 제품군에 순차 적용한다. 상냉장 하냉동 냉장고 신제품 출하가는 360만~590만원이다.

LG전자는 공간 인테리어 가전 오브제컬렉션 색상을 개발하기 위해 세계적인 색채 연구소인 미국 팬톤컬러연구소와 협업 중이다.

고객이 자신의 집과 취향에 맞춰 색상을 고를 수 있도록 전문 디자이너가 조합한 △세련된 예술가의 공간에 어울리는 홈 아틀리에 패키지 △화사한 감성의 공간에 맞는 홈 가든 패키지 △모던한 안정감의 공간에 적합한 홈 카페 패키지 △안락한 휴식의 공간에 적합한 홈 테라스 패키지 등을 꾸준히 선보였다.

이현욱 LG전자 H&A사업본부 키친어플라이언스사업부장 전무는 “LG 오브제컬렉션은 차별화된 성능과 멋진 인테리어를 완성하는 디자인을 모두 갖춰 MZ세대부터 X세대까지 모든 세대로부터 고루 인기를 얻고 있다”면서 “더 많은 고객이 차원이 다른 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