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레쥬르, 요리처럼 제대로 만든 신제품 빵 4종 선봬
뚜레쥬르, 요리처럼 제대로 만든 신제품 빵 4종 선봬
  • 김현 기자
  • 승인 2022.03.16 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는 요리처럼 제대로 만든 빵 신제품 4종을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신제품은 파스타 소스를 베이스로 뚜레쥬르가 만든 4가지 마성의 소스를 빵에 접목한 것이 특징이다. 샐러드, 커피를 곁들이면 든든하고 맛있는 한 끼 식사로 즐길 수 있다.

‘볼로네제 미트브레드’는 겉면에 노릇한 치즈 누룽지를 입힌 빵 속에 볼로네제 라구를 듬뿍 넣어 조화로운 맛이 일품이다. ‘맥앤치즈 핫도그’는 고소한 먹물 빵에 진한 풍미의 치즈 마카로니와 뽀득한 식감의 소시지가 어우러진다. ‘까르보나라 까망 고로케’는 바삭한 먹물 고로케 빵 속 베이컨·마카로니 까르보나라를 넣은 반전 매력 비주얼이 인상적이다. ‘토마토 칠리 핫도그’는 볼로네제 소스와 고기를 가득 넣어 끓여 낸 칠리미트와 소시지가 조화를 이룬다.

뚜레쥬르는 봄기운을 물씬 느낄 수 있는 쑥·찰떡·호두과자 등 전통 식재료를 활용한 할매입맛 신제품도 내놨다.

‘울퉁불퉁 왕 찰떡 빵’은 찰떡, 건포도, 완두 콩을 넣은 부드러운 빵에 바삭한 호두 머랭 토핑을 올려 달콤하고 고소한 맛이 매력이다. ‘쑥이 듬뿍 맘모스’는 쑥 향이 은은한 단팥 앙금 쑥 소보로 빵에 고구마, 콩배기를 넣은 곡물 크림을 가득 샌드했다. 뚜레쥬르에서 할매입맛 인기 제품으로 손꼽히는 ‘밤이 듬뿍 맘모스’에 다양한 전통 재료를 총집합해 할매입맛을 극대화했다. ‘크림치즈 호두과자 빵’은 오독오독 씹히는 고소한 호두과자 토핑이 부드러운 크림치즈와 조화를 이룬다.

한편 뚜레쥬르는 KT멤버십 고객 대상 ‘나의 초이스’ 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18일까지 5일 간 KT멤버십 고객은 1000원 당 300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할인 전 구매 금액 최대 5만원 내에서 멤버십 카드당 기간 내 1회에 한해 최대 1만5000원까지 할인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