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온택트 베이비페어…대규모 육아용품 할인행사
CJ온스타일, 온택트 베이비페어…대규모 육아용품 할인행사
  • 김기환 기자
  • 승인 2022.03.16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온스타일은 오는 21일부터 27일까지 TV홈쇼핑, 모바일 라이브 등 전 채널에서 ‘제4회 온택트 베이비페어’를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베이비페어는 코로나19 펜데믹 상황을 고려해 비대면으로 진행하는 행사로, 총 100여개 유아동 브랜드의 인기 육아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번 베이비페어는 장기화된 집콕 생활으로 그 어느 때보다 홈스쿨링에 관심이 많은 부모들을 위해 도서·학습 상품 중심으로 준비됐다.

먼저 TV홈쇼핑은 오는 25일 오전 11시 35분 영유아 영어 교육 프로그램인 ‘뉴(New) 잉글리시 에그스쿨 유치원’을 소개한다. 22일 오후 12시 35분에는 계몽사가 펼쳐낸 ‘디즈니 그림명작’ 60권 전집을, 25일 오후 12시 35분에는 영유아 대표 토이북으로 불리는 ‘블루래빗 토이북’을 선보인다. 교구뿐만 아니라 백화점 히트 상품인 ‘마이크로킥보드’도 선보인다. 24일 오전 11시 35분에 방송되며 백화점 동일 상품으로 20% 저렴한 가격에 CJ온스타일 전용 단독 사은품까지 증정한다.

CJ온스타일 모바일 라이브쇼에서는 5일 동안 영어 그림책은 물론 기저귀 등 19개의 유아동 대표 상품을 선정해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한다. 21일 오전 11시 방송에서는 영어 그림책 ‘노부영 원서’를 역대 최대 혜택가 판매하며 3만 원 상당의 사은품을 제공한다. 같은 날 오전 10시 북유럽 지역 1등 기저귀 ‘리베로’, 22일 오전 10시에는 기저귀 ‘팸퍼스’ 방송을 진행히며, 23일 오전 10시에는 출산 필수템 특집전도 마련했다. 이외에도 앱 기획전에서는 ‘남유네’, ‘베이비브라짜’, ‘부가부’ 등 유명 유아동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다.

황유선 CJ온스타일 교육문화사업팀장은 “이번 베이비페어는 똑똑한 밀레니얼 맘 고객들을 겨냥해 가성비는 물론 가심비도 충족시킬 수 있는 인기 브랜드만을 선별해 준비했다”며 “향후에도 안전한 비대면 쇼핑을 선호하는 고객들을 위해 매력적인 상품을 최대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실속 있는 쇼핑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