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LG전자, 국내 최대 용량 25㎏ 트롬 세탁기 신제품 출시
[생활정보] LG전자, 국내 최대 용량 25㎏ 트롬 세탁기 신제품 출시
  • 이진숙 기자
  • 승인 2022.05.01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가 국내 가정용 세탁기 최대인 25㎏ 용량 LG 트롬 세탁기 신제품을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LG전자는 공간 인테리어 가전 LG 오브제컬렉션 라인업을 포함한 총 9종의 25㎏ 용량 신제품을 이달 둘째 주부터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고객은 트루스팀 혹은 자동세제투입 기능이 적용된 신제품을 필요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신제품은 LG 트롬 세탁기 장점을 계승했다. 물을 끓여 만든 스팀을 세탁물에 분사해 옷감의 살균, 탈취, 구김 등에 효과적인 트루스팀 기능을 탑재했다. 인공지능을 이용해 옷감의 무게로 의류 재질을 인식해 LG전자만의 세탁방법인 6모션 중 최적의 모션으로 세탁한다. 옷감 손상을 줄이는 인공지능 DD(Direct Drive) 기술도 적용됐다.

LG전자는 이번에 출시하는 오브제컬렉션 세탁기에 세탁물의 무게와 오염도 등을 감지해 적정량의 세제를 알아서 투입해주는 '자동세제함 플러스' 기능을 적용했다.

신제품은 지속적인 업그레이드로 새로운 기능을 추가할 수 있는 UP가전이다. 고객은 펫케어 코스, 세탁 종료 후 방치된 세탁물 케어 등 신규 기능을 LG 씽큐 앱의 'UP가전 센터'를 통해 제품에 추가할 수 있다.

LG 트롬 세탁기 오브제컬렉션 라인업은 네이처 베이지, 네이처 그린 등 색상을 적용했다. LG전자는 25kg 용량 세탁기를 갖춘 오브제컬렉션 워시타워 10종도 이달 말 출시할 예정이다.

백승태 LG전자 리빙어플라이언스사업부장 부사장은 “LG전자의 독보적 기술력에 편리한 대용량까지 갖춘 차별화된 신제품을 앞세워 혁신적인 고객경험을 제공하며 세탁기 시장을 이끌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