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라이브커머스 '초아로운 오호라' 2일 첫 방송
CJ온스타일, 라이브커머스 '초아로운 오호라' 2일 첫 방송
  • 이진숙 기자
  • 승인 2022.05.02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온스타일은 2일 신규 콘텐츠 커머스 프로그램 '초아로운 오호라'를 라이브커머스 채널에서 첫 방송한다고 밝혔다. 셀프 네일 브랜드 '오호라'의 '초아 에디션'을 독점 판매한다. 제품 개발 과정 및 사용 방법을 담은 디지털 콘텐츠는 카카오TV와 초아 개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 라이브커머스 방송 전 공개한다.

CJ온스타일은 올해 콘텐츠 커머스를 확대하고 있다. 인포테인먼트 콘텐츠를 통해 고객은 충분한 제품 정보를 얻을 수 있고, 협력사는 콘텐츠와 라이브 방송을 연계해 브랜드 홍보 효과를 높일 수 있다. '초아로운 오호라'는 카카오와 오호라의 제안으로 성사됐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 기존 CJ온스타일 디지털 콘텐츠 커머스는 CJ ENM 엔터테인먼트·커머스 양 부문 협업으로 제작됐으나 '초아로운 오호라'는 카카오엔터테인먼트가 콘텐츠 제작을, CJ온스타일이 라이브커머스를 담당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초아로운 오호라' 콘텐츠는 카카오TV와 초아 개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 방송 전에 공개될 예정이다. 40만명 이상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 초아가 출연하는 리얼리티 형식의 콘텐츠다. CJ온스타일에서 판매할 예정인 셀프 네일 브랜드 '오호라' 초아 에디션 개발 전 과정을 담았다. 초아가 상품 콘셉트·디자인 회의·샘플 테스트 외에 고객 이벤트 준비에까지 나서는 모습을 이 콘텐츠에서 확인할 수 있다.

CJ온스타일 '초아로운 오호라' 라이브커머스는 2일 오후 8시 방송된다. '오호라' 제품이 자사 온라인몰 외 채널에서 판매되는 경우는 CJ온스타일이 처음이다. CJ온스타일은 방송에서 다양한 네일·페디 세트를 혜택가에 선보이며, 쇼핑 축제 '온스타일 락페스타'와 연계해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배진한 CJ온스타일 모바일라이브 담당은 "앞으로도 CJ온스타일은 오랜 기간 다져온 유통·방송 분야 강점을 통해 협력사와 고객의 만족도를 모두 높이는 라이브커머스 방송을 제작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