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팔도·농심·오뚜기 '비빔면' 최대 35% 할인
이마트, 팔도·농심·오뚜기 '비빔면' 최대 35% 할인
  • 이진숙 기자
  • 승인 2022.05.10 1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마트가 본격적인 비빔면 시즌(5월~8월)을 맞아 이달 12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팔도·농심·오뚜기·삼양·풀무원 등의 비빔면 16종 전품목을 최대 35% 할인 판매하는 '비빔면 전품목 할인전'을 진행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팔도 비빔면'(4입)을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오뚜기 진비빔면 배사매무초(4입)'는 약 35% 할인한 가격에 선보인다. '농심 배홍동 비빔면'(4입) 역시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아울러 삼겹살·골뱅이·쿨피스·서울우유·얼음 등 비빔면과 함께 먹기 좋은 연계 행사 상품 동시 구매 시 비빔면을 행사가에서 추가로 10% 할인 판매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이마트는 기존 비빔면 행사의 경우 특정 브랜드별 행사나 일부 상품별 행사로만 운영해왔으나 비빔면 상품들이 갈수록 다양해짐에 따라 고객들이 직접 맛보고 자신의 입맛에 맞는 최적의 상품을 찾을 수 있도록 전품목 행사를 기획했다

특히 이마트는 이번 비빔면 전품목 할인 행사를 앞두고 팔도·오뚜기와 협업한 단독 여름 시즌 한정판 기획 상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먼저 12일부터 팔도와 단독 협업 상품으로 '팔도 불비빔면 극한체험(4입)'을 출시한다. 할라피뇨와 하늘초의 강렬한 매운 맛이 특징이다. 스코빌 지수는 5600으로 기존 팔도 비빔면 상품 대비 8배 매운 수준이다. 기존 팔도 비빔면 스코빌 지수는 700이다.

또 12일부터 기존 오뚜기의 인기 제품인 '열라면'의 매운 맛을 오뚜기 '진짜 쫄면'에 담은 '진짜 열쫄면'(4입)을 선보일 예정이며 비빔면 행사기간인 다음달 1일까지 18%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19일부터는 '팔도 불비빔면 극한체험', '진짜 열쫄면' 상품들을 SSG닷컴·G마켓·이마트24·이마트 에브리데이에서 순차적으로 선보이며 관계사간 통합 시너지를 강화할 예정이다.

김무겸 이마트 가공 바이어는 "다양한 맛의 비빔면을 비교해보고 구매할 수 있도록 비빔면 전품목 할인 행사 및 이마트 단독 시즌 한정 상품들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하고 신선한 상품 및 행사 기획을 통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