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포인트 최대 9% 적립.. '쇼킹적립' 기획전
11번가, 포인트 최대 9% 적립.. '쇼킹적립' 기획전
  • 이진숙 기자
  • 승인 2022.06.06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번가가 SK페이 포인트를 최대 9%까지 쌓을 수 있는 ‘쇼킹적립’ 기획전을 6월 한 달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지난 4월 첫 선을 뵌 11번가 ‘쇼킹적립’은 결제 금액의 5%를 SK페이 포인트로 추가 적립해주는 적립 프로그램이다. 고객의 구매 등급(VIP 2%)과 제휴 카드사 혜택(최대 2%)에 따라 결제금액의 최대 9%를 쌓을 수 있어 고객 혜택이 높다. 11번가는 최근 물가 상승세에 보다 알뜰한 쇼핑을 할 수 있도록 적립 혜택이 많은 상품들을 한 데 모아 판매한다.

신선 및 가공식품, 패션잡화, 화장품, 주얼리, 침구류, 주방용품, 반려동물용품 등 ‘쇼킹적립’의 카테고리별 대표 상품을 기획전을 통해 소개한다. 제주산지에서 직접 배송하는 ‘제주 푸드랩 초당 옥수수’, 봉제?염색?포장까지 모두 국내에서 제작한 ‘미나샵 아동 내의’, 홍대 맛집의 비결을 담은 ‘미미네 국물떡볶이’, 아기 세제 브랜드 ‘베르블랑’의 ‘중성 아기 세탁세제’, 여름철을 대비한 ‘이브수 순면 홑이불’ 등 다양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쇼킹적립 상품을 많이 구매한 고객에게 추가 SK페이 포인트를 제공하는 ‘도전! 쇼킹적립왕’ 이벤트도 같은 기간 실시한다. 쇼킹적립을 통한 포인트 적립액이 높은 상위 10등에게 SK페이 포인트 5만점을, 11~100등에게는 SK페이 포인트 1만점을 추가 적립해준다.

‘쇼킹적립’은 고객이 높은 적립 혜택을 얻고 판매자는 상품 인지도를 높일 수 있어 최근 판매자들의 반응이 뜨겁다. 현재 11번가 ‘쇼킹적립’ 프로그램에 참여한 입점 판매자의 상품은 모두 590만개에 달한다. 11번가에서 세탁용품을 판매하는 셀러 ‘BAS’의 경우 쇼킹적립 참여 이후 5월 한달 간 결제거래액이 전월 대비 45배 이상 늘기도 했다.

안승희 11번가 셀렉션담당은 “최근 장바구니 물가에 부담을 느끼는 고객들에게 높은 포인트 적립 혜택을 돌려드려 조금이나마 가계 부담을 더는 데 도움이 되고자 한다”며 “쇼킹적립은 신규 및 중소 판매자의 상품만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인 만큼 쇼핑을 통해 고객과 판매자 간 상생효과도 얻을 수 있을 것” 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