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LG전자, 화병 닮은 무선 스피커 'LG 엑스붐 360' 출시
[생활정보] LG전자, 화병 닮은 무선 스피커 'LG 엑스붐 360' 출시
  • 이진숙 기자
  • 승인 2022.09.13 15: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가 풍부한 사운드와 조화로운 디자인을 갖춘 프리미엄 무선 스피커 ‘LG 엑스붐 360’ 신제품을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LG 엑스붐 360은 고음을 재생하는 ‘트위터’와 저음을 내는 ‘우퍼’ 외에도 중음을 재생하는 미드레인지 스피커를 탑재했다. 이를 통해 폭넓은 음역 소리를 360도 전 방향으로 왜곡 없이 전달할 수 있다. 최대 출력은 50와트다.

최고급 오디오 제품에 주로 사용하는 소재를 적용해 음질도 강화했다. 고음부에 실크 소재를 적용해 더욱 풍부하고 섬세한 고음을 구현하며, 미드레인지 진동판에는 가볍고 탄성이 좋은 유리섬유 소재를 적용했다. 자성이 강한 네오디뮴 자석을 고음·중음부 진동판에 각각 적용해 강력하고 역동적인 사운드도 완성했다.

또한 무드 라이팅 기능을 더해 시각적 효과뿐 아니라 사운드 몰입감도 강화했다. △간접조명으로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앰비언트 모드 △자연에서 영감을 얻은 색 조명으로 안정감을 주는 네이처 모드 △음악 비트에 따라 조명 색상이 바뀌는 파티모드 등 3가지 모드에 전용 애플리케이션(앱)을 활용하면 나만의 조명모드도 만들 수 있다.

LG전자는 IP54 등급의 방진·방수 기능을 지원하고 최장 24시간 사용 가능한 배터리를 내장해 야외에서도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무게는 3.2㎏이며 최대 10대의 스피커를 동시에 연결해 풍성한 사운드로 야외 파티 분위기를 즐길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차콜블랙, 코랄헤이즈, 베이지 등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출하가는 39만9000원이다.

김선형 LG전자 한국HE마케팅담당 상무는 “어떤 공간에도 잘 어울리는 LG 엑스붐 360 신제품을 앞세워 공간을 가득 채우는 명품 음향과 다채로운 조명 기능이 제공하는 고객 경험을 다양한 공간으로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