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슈에뜨, 코오롱스포츠 협업 ‘다운 패딩’ 출시
럭키슈에뜨, 코오롱스포츠 협업 ‘다운 패딩’ 출시
  • 이진숙 기자
  • 승인 2022.09.25 18: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여성 영 캐릭터 캐주얼 브랜드 ‘럭키슈에뜨’가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와 협업해 다운 패딩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럭키슈에뜨는 22S/S부터 일상과 골프, 테니스, 등산을 아우르는 감각적인 액티브웨어 ’럭키데스포츠’를 전개하고 있다. 22F/W 시즌을 맞아 럭키슈에뜨는 국내 대표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와 협업해 스포츠 라인의 기능성 및 전문성을 높이고 상품 경쟁력 강화를 꾀한다. 럭키슈에뜨와 코오롱스포츠의 만남은 2018년 F/W 시즌에 이어 두 번째다.

럭키슈에뜨와 코오롱스포츠 협업 상품은 총 두 가지 스타일의 다운 패딩으로 구성된다. ‘셔켓형 경량 구스다운’은 소매 커프스 안쪽에 ‘럭키 데 스포츠’ 레터링 디테일을 적용했다. 또한 뒤쪽 밑단 스트링 장착으로 활동성을 높인 가벼운 착용감이 특징이며, 가격은 39만원이다.

‘소매 탈착 후드 다운’은 후드와 소매가 탈부착 가능해 베스트로도 연출 가능한 활용성이 높은 제품이다. 칼라감 있는 안감을 사용해 스타일리시함을 더했다. 가격은 49만원이다.

럭키슈에뜨 관계자는 “아웃도어 활동에서 입는 옷을 일상복과 믹스 앤 매치하는 스타일을 뜻하는 ‘고프코어’ 룩이 메가 트렌드로 자리잡았다”며 “이번 협업을 통해 스포츠와 일상의 경계를 허문 새로운 겨울 스타일을 제안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