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콜한, 日 편집숍 ‘유나이티드 애로우즈’ 협업 골프화 출시
LF 콜한, 日 편집숍 ‘유나이티드 애로우즈’ 협업 골프화 출시
  • 이진숙 기자
  • 승인 2022.09.27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F가 국내 선보이는 미국 신발 브랜드 ‘콜한’이 글로벌 패션 편집숍인 ‘유나이티드 애로우즈’와 협업한 골프화를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지난해 골프화 라인을 론칭한 콜한이 글로벌 컨템포러리 패션 레이블이자 일본의 패션과 문화를 선도하는 편집숍 유나이티드 애로우즈와 협업한 골프화를 선보인다.

콜한의 골프화는 우수한 기능성과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론칭 1년 만에 두터운 고객층을 확보하며 대표 아이템으로 거듭나고 있다. 콜한은 골프화 라인에 대한 뜨거운 고객 성원에 힘입어 제품 디자인 경쟁력을 강화하고 차별화된 가치를 더하기 위해 이번 협업을 추진했다.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골프화는 콜한의 90여 년 전통의 헤리티지와 혁신적인 기술력, 유나이티드 애로우즈의 감각적인 패션성이 합쳐진 것이 특징이다. 국내 발매된 스타일은 두 종류로 콜한의 대표 모델인 옥스포드 스타일의 ‘오리지널 그랜드 옥스포드’와 스니커즈 스타일의 ‘그랜드 프로 랠리’을 모티브로 제작되어 출시된다.

‘오리지널 그랜드X유나이티드 애로우즈’ 제품은 깔끔한 새들 구조 디자인으로 클래식한 분위기를 풍긴다. 콜한의 골프화 중 최고급 모델인 ‘오리지널 그랜드 투어’를 적용하고 방수처리 가죽 어퍼, 땀 흡수 안감소재, 반응성 쿠셔닝 기술을 사용해 장시간 골프에도 편안하고 쾌적한 사용감을 유지시켜준다. 교체 가능한 탈부착 스파이크를 적용해 스윙 시에도 미끄러짐 없이 우수한 접지력을 구현한다는 설명이다.

‘그랜드프로 스니커X유나이티드 애로우즈’ 골프화는 코트 스니커즈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됐다. ‘킬티’ 장식이 적용되어 고급스러운 느낌을 연출한다. 겉에는 생활 방수가 가능한 소가죽 소재를 사용해 실용성을 높였다. 안감에는 메시 소재를 적용해 통기성을 향상했다.

또 컵솔 구조로 설계해 가벼운 착용감을 선사하며 스파이크리스 아웃솔을 적용해 접지력과 내구성을 강화했다. 바닥에는 유나이티드 애로우즈 로고가 강조돼 스윙 후 피니시 자세에서 돋보일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제품과 관련한 자세한 정보는 브랜드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필드에서는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세련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는 이번 컬래버레이션 골프화는 콜한 단독 매장과 LF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