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도심서 특별한 캠핑을"…LG전자·현대차, 캠핑 체험존 운영
[생활정보] "도심서 특별한 캠핑을"…LG전자·현대차, 캠핑 체험존 운영
  • 이진숙 기자
  • 승인 2022.10.06 16: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가 현대자동차와 손잡고 LG베스트샵에 캠핑 체험존을 운영한다고 6일 밝혔다.

체험존에는 캠핑가전으로 주목받고 있는 ‘LG 룸앤TV’, 프리미엄 무선 스피커 ‘LG 엑스붐 360’ 등과 현대차의 경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캐스퍼’를 전시했다.

LG전자 가전과 캐스퍼 차량을 직접 체험하며 최근 유행하는 캠핑 방식인 ‘차박’을 경험해볼 수 있도록 하겠단 구상이다.

특히 LG전자 룸앤TV는 시야각이 탁월한 IPS 디스플레이가 적용돼 야외에서도 화질이 선명하고, 무게가 가벼워 캠핑장에 쉽게 들고갈 수 있다. 또 유·무선 네트워크를 연결하면 스마트 TV 플랫폼 webOS 22를 기반으로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와 유튜브 등 다양한 콘텐츠도 즐길 수 있다.

현대차 캐스퍼는 운전석이 앞으로 완전히 접히는 풀 폴딩(Full-folding) 시트와 2열 리클라이닝 시트 적용으로 실내 공간을 극대화해 실내 공간 활용성이 뛰어나다.

LG전자와 현대차는 이번 마케팅 기간 동안 △가전 구매 고객에게는 캐스퍼 할인, 캐스퍼 구매 고객에게는 가전 할인 △가전 구매 시 선착순으로 차량공유 서비스 ‘그린카’에서 사용 가능한 캐스퍼 8시간 무료 시승권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양사는 가전과 캐스퍼를 모두 신규 구매한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LG 스탠바이미를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승진 LG전자 한국전략담당(상무)은 “가전과 자동차 산업을 대표하는 두 기업 간에 효과적인 시너지를 창출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