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더블플래그, 더현대 서울 팝업스토어 오픈
LF 더블플래그, 더현대 서울 팝업스토어 오픈
  • 이진숙 기자
  • 승인 2022.10.06 16: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F의 골프웨어 브랜드 더블플래그는 연말까지 현대백화점 ‘더현대 서울’ 4층에서 인기 아이템을 선보이는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6일 밝혔다.

더블플래그가 여의도 핫플레이스로 꼽히는 더현대 서울에 팝업스토어를 마련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골프 위드 펀, 라이프 위드 펀(GOLF WITH FUN, LIFE WITH FUN)’을 표방하는 새로운 라이프 골프웨어 브랜드로서의 브랜드 정체성을 고객들에게 효과적으로 알린다는 계획이다.

2020년 론칭한 더블플래그는 골프DNA를 바탕으로 삶의 재미와 골프의 재미를 동시에 누리고자 하는 MZ세대 골퍼를 타깃으로 하는 브랜드다. 두 개의 목표를 상징하는 깃발을 아이코닉한 브랜드 심벌로 활용하고 있으며, 톡톡 튀는 색감과 재미 요소를 더해 클래식과 캐주얼의 경계를 벗어난 골프웨어를 제안하고 있다.

온라인을 중심으로 유통망을 전개하고 있으며, 독특한 테마의 팝업스토어를 열어 고객들과 오프라인에서 소통하고 있다.

이번에 운영하는 더현대 서울 팝업스토어는 전반적으로 인더스트리얼 인테리어를 적용해 현대적인 분위기를 풍기는 가운데 더블플래그의 핵심 컬러인 ‘오렌지’로 포인트를 준 것이 특징이다. 현장에서는 필드와 일상의 경계를 허무는 조거 팬츠와 카라 스웻셔츠, 독특한 패턴의 니트 베스트뿐만 아니라 개성 넘치는 골프 용품까지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