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삼성전자 비스포크 김치플러스 사면 김치통 받는다
[생활정보] 삼성전자 비스포크 김치플러스 사면 김치통 받는다
  • 이진숙 기자
  • 승인 2022.10.11 1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는 김장철을 맞아 비스포크 김치플러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김치는 메탈로 통한다’ 프로모션을 31일까지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비스포크 김치플러스 구매 시 김치와 다양한 식재료를 보관할 수 있는 메탈 김치통을 무상으로 증정하는 내용이다.

증정하는 메탈 김치통은 준수한 밀폐력과 낮은 기체 투과도로, 김치 외에 다양한 식재료도 장기간 보관할 수 있다. 냄새나 색배임도 적다.

이벤트 제품인 비스포크 김치플러스는 상칸 내부의 커버·천장·선반에 메탈을 적용하고 커튼+를 더한 4면 메탈쿨링과 칸별 메탈쿨링이 탑재된 제품이다. 설정한 온도에서 0.3도 이내의 편차를 유지하는 점이 특징이다.

아울러 다양한 김치 보관·숙성 모드와 함께 육류·생선·뿌리채소·곡물·와인 등 총 23가지 식재료 맞춤 보관기능이 적용됐다.

특히 육류는 삼성전자의 스마트홈 플랫폼 스마트싱스(SmartThings)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해 육류의 개체 이력 정보를 확인하고 이를 기반으로 보관 효율을 높일 수 있다.

삼성전자는 비스포크 김치플러스와 비스포크 냉장고 구매시 패널을 할인해주는 ‘비스포크 패널 할인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 중이다. 프로모션 기간동안 비스포크의 인기있는 전 패널이 50% 할인된다. 지난달 1일부터 시작한 이 프로모션은 이달 31일까지 연장됐다.

황태환 삼성전자 한국총괄 부사장은 “김장철과 겨울가전을 준비하는 시즌을 맞아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비스포크만의 신선보관 기능을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