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닥스, 여성 겨울 신상 'Haute Country' 컬렉션 출시
LF 닥스, 여성 겨울 신상 'Haute Country' 컬렉션 출시
  • 이진숙 기자
  • 승인 2022.10.25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F가 국내 전개하는 영국 클래식 브랜드 닥스는 겨울 시즌 신상으로 ‘Haute Country’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버버리 출신의 세계적인 디자이너인 닥스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뤽 구아다던은 지난 8월 영국 학교 유니폼의 상징적인 아이템을 현대적으로 해석한 ‘Too Cool For School’ 컬렉션에 이어 닥스만의 우아하고 럭셔리한 무드의 ‘Haute Country’ 컬렉션을 선보인다.

닥스의 이번 컬렉션은 퀼팅을 메인으로 사용해 영국 컨트리 스타일을 현대적이면서 고급스럽게 해석한 ‘퀼팅포커스’ 라인과 스카프와 모피카라를 활용해 닥스만의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특징을 살린 아우터 라인 ‘럭셔리 아웃웨어’로 구성된다.

퀼팅포커스 라인은 ‘퀼팅 코트’와 ‘케이프 트렌치 코트’, ‘플로럴 원피스’를 핵심 아이템으로 제안하며 올리브그린, 카멜, 라이트 블루 등 영국 야외의 자연 친화적인 컬러를 담아 더욱 부드럽고 세련된 스타일이 특징이다. 가을, 겨울 시즌에 시크하게 연출 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선보인다.

럭셔리 아웃웨어 라인은 닥스의 겨울 아우터의 전문적인 디자인과 소재 등이 잘 드러나는 라인으로 ‘퍼&캐시미어 코트’와 ‘력셔리 더플 코트’, ‘케이프 디테일 풀오버’ 제품을 대표적으로 선보인다. 알파카, 캐시미어와 같은 고급 소재를 사용해 우아함을 살리면서 다양한 옵션을 통해 실용성을 더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LF 관계자는 “닥스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뤽구아다던이 22년 FW시즌 두 번째로 선보이는 이번 컬렉션은 닥스의 변함없는 우아함과 세련됨을 그대로 엿볼 수 있는 상품”이라며 “클래식하면서 아이코닉한 닥스 신상 아이템을 통해 올 겨울 다양한 럭셔리룩을 완성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