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SKT "캡슐커피부터 과일, 그림까지 구독하세요"
[생활정보] SKT "캡슐커피부터 과일, 그림까지 구독하세요"
  • 이진숙 기자
  • 승인 2022.12.22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텔레콤은 정기 배송 구독 상품인 ‘T우주 정기배송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T우주 정기배송 서비스는 한 번 구독하면 매달 자동으로 주문돼 선택한 배송 주기에 따라 정기적으로 배송을 받는 서비스다.

SKT는 최초 정기배송 서비스로 7개 제휴사와 캡슐커피부터, 우유, 치즈, 고체 치약, 원두, 제철과일, 면도날, 미술 작품(그림) 등 총 15종의 상품들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식음료 분야로는 △커피 브랜드 ‘드롭탑’의 캡슐커피와 원두커피 상품 총 4종 △‘서울우유’의 우유와 두유, 치즈 등의 상품 2종 △‘진짜맛있는과일’의 과일 배송 서비스 ‘진맛과’ 상품 3종 △커피 브랜드 ‘투썸플레이스’의 캡슐커피 상품 2종이 제공된다.

생활 분야에선 △아마존 인기 면도 상품인 ‘레이지 소사이어티’ 면도 상품 2종 △친환경 미용 브랜드인 ‘톤28’의 친환경 구강케어키트 상품 1종 △미술작품 구독 서비스인 핀즐 그림 상품 1종 등이 정기배송 서비스에 포함됐다.

고객은 복수의 상품을 구독할 경우 상품별로 희망 배송지를 설정할 수 있다. 최초 상품들은 월 1회 배송 상품들로 구성되지만, 향후 월 1~4회로 나눠서 받을 수 있는 상품들도 추가될 예정이다.

SKT는 기존 선택 상품의 경우 제휴사의 페이지에 들어가 우주패스 쿠폰을 등록하고 이용하는 등의 절차가 존재하는 것과 달리, T우주 홈페이지에서 구독 상품의 선택과 결제, 배송지 등록 등이 모두 가능해 고객 편의를 높였다고 밝혔다.

SKT는 최초 가입 시 평균 30% 수준의 할인 혜택은 물론, 3·6·9개월 등 서비스 이용기간에 따라 추가 할인 및 제휴사 사은품 혜택을 제공한다. 단, 기존 우주패스 상품의 추가 혜택으로는 선택할 수 없으며 단일 상품으로만 가입이 가능하다.

윤재웅 SKT 구독마케팅담당은 “앞으로도 정기배송 서비스 상품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늘려 고객들의 구독 서비스 선택폭과 이용 편의를 확대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