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설 선물세트 얼리버드 기획전 연다
매일유업, 설 선물세트 얼리버드 기획전 연다
  • 이진숙 기자
  • 승인 2022.12.26 1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유업은 2023년 설을 미리 준비할 수 있는 ‘갓성비 설 선물세트 기획전’을 연다고 26일 밝혔다.

매일유업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열리는 갓성비 설 선물세트 기획전에서는 실속 있는 상품만 골라 구성한 선물세트를 1만~3만원대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내달 1일까지 사전예약을 하면 최대 51% 얼리버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구매확정 후 리뷰 작성 시 현금처럼 쓸 수 있는 네이버 포인트 최대 1000점까지 받을 수 있다.

대상 품목은 소화가 잘되는 우유·매일두유·어메이징 오트·골든밀크·셀렉스·썬업·매일야채·상하키친 카레/스프·소잘 우유·초코크림 롤케이크 등이다.

매일유업은 건강관리를 위해 영양을 고려한 고함량 상품을 중심으로 선물세트를 구성했다.

소화가 잘되는 우유 선물세트는 일반 우유보다 칼슘이 1.9배 많은 고칼슘 락토프리 우유로 구성했다. 소화가 잘되는 우유 매출의 1%는 사단법인 '어르신의 안부를 묻는 우유배달'에 기부한다.

이 외에도 부족한 단백질을 간편하게 챙길 수 있는 셀렉스 프로틴바 선물세트, 매일두유 고단백 선물세트, 가정 간편식 상하키친 선물세트 등 매일유업을 대표하는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했다.

매일야채·썬업 과일야채 샐러드 선물세트에는 과일과 야채 영양이 그대로 담겨 있다. 매일야채 토마토의 힘·매일야채 당근의 힘 선물세트에는 토마토와 당근 영양성분인 라이코펜과 베타카로틴이 각각 240만000μg, 16만8000μg(24입 1박스 기준) 들어 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2022년 한 해 동안 매일유업에 보내주신 고객 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고 다가오는 새해 모두 건강하시기를 바라며 이번 선물세트 기획전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