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百, 내달 3일부터 설 선물세트 본 판매
갤러리아百, 내달 3일부터 설 선물세트 본 판매
  • 이진숙 기자
  • 승인 2022.12.27 12: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갤러리아백화점은 내년 1월 3일부터 21일까지 전 지점 식품관에서 ‘2023 설 선물세트’ 본 판매에 나선다고 27일 밝혔다. 최근 ‘양극화’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초고가 프리미엄 선물 세트와 중저가 가성비 선물세트를 동시에 선보이는 동시에 친환경 방식으로 생산한 와인 등 가치소비 선물세트도 준비했다.

먼저 초고가 프리미엄 선물세트로 한정판 위스키 ‘플래티넘 쥬빌리 70년’을 선보인다. 엘리자베스 2세 여왕 즉위 70주년을 기념하여 출시된 위스키로 고든앤맥페일의 가장 오래된 싱글몰트 위스키 중 하나다. 갤러리아에 입고된 수량은 1병으로 가격은 4400만원이다. △샤또 무통 △샤또 라뚜르 △할란 이스테이트 등 200만원 이상의 고가 와인 선물세트도 함께 선보인다.

이색 식재료 수요를 반영하여 국내외 최고급 식재료로 구성된 프리미엄 선물세트도 기획했다. 대표적으로 △이탈리아 트러플로 구성된 ‘트러플 콜라보 세트’ △생(生)와사비로 구성된 ‘프리미엄 와사비 세트’ △캐비아·발사믹·핑크솔트 등으로 구성된 ‘세계 진미 세트’ 등이 있다.

갤러리아 선물세트 최고 인기 품목인 ‘강진맥우’ 선물세트도 눈길을 끈다. 강진맥우는 갤러리아가 독점으로 운영중인 프리미엄 한우 브랜드로, 발효숙성 막걸리를 먹이는 방법으로 사육해 부드러운 육질과 고소한 맛이 특징이다. 대표 선물세트로 △강진맥우 블랙세트 △강진맥우 명품세트 등이 있다.

갤러리아는 20만원 이하의 중저가 선물세트도 강화했다. 가성비가 높은 과일·공산품·건강식품 등 중저가 선물세트 품목을 지난 설 대비 30% 늘렸다.

특히 오프라인에서는 10만~15만원대 상품을 확대했고, 온라인 판매 상품으로 10만원대 이하의 상품을 늘렸다. 인기 상품으로는 △고메이 한우세트 △제주과일 혼합세트 △프리미엄 견과 세트 등이 있다.

또 ‘갤러리아 온라인몰’과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프리미엄 멸치 세트 5호’와 ‘애플망고·사과 세트’ 등 가성비가 좋은 10만원대 이하의 선물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갤러리아는 이번 설 친환경·저탄소 인증, 비건 선물세트 등 친환경 트렌드를 반영한 ‘가비소치’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대표적으로 저탄소 농법으로 재배한 △저탄소 한라봉 △저탄소 샤인머스캣 혼합세트 △친환경 봉옥 곶감 세트 △비건 간편식 세트 등이 있다.

포도재배부터 양조과정까지 친환경으로 만든 ‘클린 이팅(Clean Eating) 와인’도 선보인다. 탄소배출 0% 인증, 동물성 재료 미사용, 오가닉 인증 등을 받은 와인들로 구성된 선물 세트로, △필립 부즈로 △파비아 △라포스톨 △얄리 등이 있다.

갤러리아백화점 관계자는 “이번 설 선물세트는 초고가 프리미엄부터 중저가 가성비까지 다양하게 준비했다”며 “가치소비 트렌드를 반영한 선물세트도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