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설명절 맞아 '릴랙싱 시트러스 티 세트' 출시
스타벅스, 설명절 맞아 '릴랙싱 시트러스 티 세트' 출시
  • 김현 기자
  • 승인 2023.01.16 12: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벅스 코리아는 설 명절을 맞아 티와 함께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릴랙싱 시트러스 티 세트'와 바리스타가 추천하는 '스타벅스 설 선물 세트' 등 다양한 상품을 전국 스타벅스 매장에서 판매한다고 16일 밝혔다.

20일에 출시되는 릴랙싱 시트러스 티 세트는 세련된 패키지로, 설날을 맞아 고마운 사람에게 마음을 표현하는 선물용으로 적합하다.

지난해 3040여성에게 큰 인기를 끌었던 '뉴이어 시트러스 티'를 만들 수 있도록 △시트러스 시럽 600㎖ △건조 오렌지 △레몬그라스 △티바나 유스베리 티와 추천 레시피 카드로 구성돼 있다.

스타벅스 리워드 그린 레벨 이상인 회원이 스타벅스 카드로 해당 티 세트를 구매할 시 '풀 리프 티 무료 음료 쿠폰'을 증정한다.

12일 출시된 '스타벅스 홈카페라떼 세트'도 커피와 함께 하는 특별한 명절 선물로 눈길을 끈다. 벨벳과 같은 우유 거품을 제조할 수 있는 '사이렌 밀크 포머'와 전용 글라스컵으로 구성돼 있어 보다 손쉽게 카페 라떼 음료를 만들 수 있다.

스타벅스 설 선물 세트는 전국 매장에서 판매하는 MD상품을 고객의 취향대로 커스터마이징하여 다양한 컨셉으로 선물 세트를 구성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다양한 스타벅스 싱글 오리진 커피와 블론드, 미디엄, 다크 등 로스팅 단계에 따른 원두 등 11종의 상시 판매 원두와 2종의 시즌 한정 판매 원두는 커피를 즐기는 고객들에게 취향에 맞는 커피 풍미를 제공한다.

아울러 지난 2년간 스타벅스 카드 판매 비중을 분석한 결과 선물 거래가 가장 많은 크리스마스 시즌을 제외하고, 설날이 있는 달(2021년 2월, 2022년 1월) 구매 건수가 가장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 설날이 있는 달 스타벅스 리워드 카드는 월평균 판매 건수 대비 25%나 높은 수치를 기록해 인기있는 설 선물로 등극했다.

박현숙 스타벅스 상품개발 담당은 "가족들이 집에서 손쉽게 스타벅스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다"며 "모두에게 환영받는 스타벅스 설 선물 세트를 통해 편안하고 즐거운 설 명절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