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돌아온 결혼·이사 시즌…삼성전자 내달까지 특별 기획전
[생활정보] 돌아온 결혼·이사 시즌…삼성전자 내달까지 특별 기획전
  • 이진숙 기자
  • 승인 2023.02.13 2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가 결혼·이사 시즌을 맞아 ‘혼수·이사 특별 기획전’을 연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전국 디지털프라자에서 이날부터 3월 31일까지 열린다. 할인 품목은 TV·냉장고·세탁기·청소기·공기청정기 등 프리미엄 가전 제품이다.

먼저 구매 금액대별로 3000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10만 상당의 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또 600·900·1,200·1,500만원 이상 구매 시 각각 20·30·40·50만원 상당의 포인트 혜택을 제공한다.

또 삼성전자와 웨딩·이사 브랜드가 함께 하는 올인원 서비스 ‘비스포크 웨딩클럽’, ‘비스포크 뉴홈클럽’과 연계한 혜택도 제공한다.

기획전 기간에 비스포크 웨딩클럽 포인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대상 제품과 모델 수도 기존 대비 늘어난 12개 품목, 167개 모델이다. 또 구매 제품에 따라 2만~25만원 상당의 포인트를 지급한다.

다만 결혼·이사 등 관련 증빙이 필요하며, 금액대별 구매 혜택은 중복 적용이 불가하다.

또 갤럭시 S23 시리즈 구매 고객이 행사 대상 가전제품을 동시 구매할 경우 최대 15만원 상당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여러 품목의 제품을 함께 구매하는 고객 대상 더욱 큰 혜택을 제공하는 ‘삼성전자 다품목 패키지’ 등 다양한 행사가 열린다.

황태환 삼성전자 한국총괄 부사장은 “봄을 맞아 결혼, 이사를 앞둔 고객들이 이번 행사를 통해 삼성전자의 가전·모바일 제품을 한층 더 풍성한 혜택으로 만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일상과 요구에 부응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