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그대로 구워 먹는 꿀 토스트 식빵' 출시
CJ푸드빌, '그대로 구워 먹는 꿀 토스트 식빵' 출시
  • 이진숙 기자
  • 승인 2023.03.01 18: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꿀 토스트 식빵'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꿀 토스트 식빵'은 꿀 분말과 펄슈가를 함유하고 있어 단맛과 버터 풍미가 있다. 토스터에 약 2분30초 구우면 달콤한 풍미가 극대화된다. 뚜레쥬르 브랜드 캐릭터 '빵식이' 그래픽이 그려져있다.

식빵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뚜레쥬르 앱에서 프리퀀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음달 28일까지 '꿀 토스트 식빵' 포함 식빵 제품을 5개 이상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발뮤다 토스터를 증정한다. 프리퀀시 5개 적립자 전원에게는 앱 전용 꿀 토스트 식빵 모바일 쿠폰을 준다. 오프라인 매장 구매 후 CJ ONE 포인트를 적립하거나 뚜레쥬르 앱에서 구매 시 자동으로 참여할 수 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식빵 자체의 맛과 풍미를 극대화해 아무것도 바르지 않고 그대로 구워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CJ푸드빌은 푸드 업사이클링 식빵인 '착한빵식 통밀식빵'도 인기를 끌고 있다고 밝혔다. 통밀과 뚜레쥬르 자체 개발 '맥주 발효종'을 넣어 샌드위치와 토스트에 제격인 제품이다. 친환경 업사이클링 원료 '밀기울'과 '리너지 가루'를 접목해 밀가루 대비 열량은 낮추고 식이섬유 등 영양소는 풍부한 것이 특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