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 '오!그래놀라 단백질 넛츠초콜릿' 출시
오리온, '오!그래놀라 단백질 넛츠초콜릿' 출시
  • 이진숙 기자
  • 승인 2023.03.01 1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리온은 간편식사대용식 브랜드 '마켓오네이처' 신제품 '오!그래놀라 단백질 넛츠초콜릿'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오!그래놀라 단백질 넛츠초콜릿은 2020년 선보인 '오!그래놀라 단백질 넛츠카라멜'에 이은 두 번째 단백질 특화 그래놀라 제품이다. 그래놀라에 단백질이 풍부한 렌틸콩통·아몬드·땅콩 등 견과류와 단백질볼을 넣고 리얼초콜릿과 코코아분말을 더 해 맛과 영양을 강화했다. 당함량도 2022년 기준 일반슈퍼채널 매출 상위 3개 유사 제품 평균 대비 30% 낮췄다.

마켓오네이처 오!그래놀라는 오리온 글로벌연구소 제품 개발 노하우를 바탕으로 바쁜 현대인들이 간편하게 한 끼 식사를 할 수 있도록 만든 간편대용식 전문 브랜드다. 다양한 곡물·과일·견과류 등을 원물 그대로 구워 별도의 조리 과정 없이 먹을 수 있다. 맛과 영양에 재미까지 더한 '오!그래놀라' 10종과 '오!그래놀라바' 3종이 인기리에 판매 중이다.

건강 트렌드가 지속되는 가운데 식사대용식으로 그래놀라에 대한 수요가 늘면서 지난해 마켓오네이처 매출이 2018년 출시 이후 4년 만에 3배 이상 증가하는 등 매년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오리온 관계자는 "단백질 섭취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트렌드를 반영해 기존 넛츠카라멜에 이은 오!그래놀라 단백질 두 번째 제품을 출시했다"며 "간편하게 식사를 대신하면서 단백질을 쉽게 보충할 수 있는 만큼 맛과 영양을 동시에 챙기는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